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천구 독산동] 롯데마트 빅마켓 금천점 주차장 할인 정보
    [일상] 2023. 9. 8. 08:04
    728x90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VIC마켓 금천점 주차장 내부 모습과

    모두의주차장 어플을 이용해

    하루종일 저렴한 주차요금으로 주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모두의주차장 - 예약 방법

    모두의주차장 어플을 실행 후

    "롯데마트맥스 금천점"을 검색하면

    주변 주차장의

    주차요금 정보가 나오는데

    당일권을 7,000원이 표시되어있는 곳을 누르면

    "Tmap주차 VIC마켓 금천점 주차장"이라고

    나온답니다!

     

    "당일권"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당일권 7,000원" 주차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온답니다!

     

    정말 주의해야 할 사항은

    상단에 미리 표시해주기 때문에

    이 부분은 정확히 확인하셔야해요!

     

    롯데마트 빅마켓(대형마트) 주차장인 만큼

    롯데마트 휴무 일인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은

    주차장도 이용할 수 없다고 하니

    주의 해주세요!!

     

    주차장 이용시간

    00시부터 24시까지이니

    하루 종일 무제한 이용하고도

    7,000원만 지불하면 되네요!

     

    "구매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입차 예정 시간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이 입차 예정시간을 못 지켜도 괜찮아요!

    선택한 예정시간보다

    일찍 들어가더라도, 늦게 들어가더라도

    주차권은 잘 적용된답니다!

    ㅎㅎㅎ

     

    결제하고 나면

    자세한 주차장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나중에 주차권을 다시 보고 싶을 땐

    좌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누르면

    "주차권"이라는 메뉴가 나온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구입한 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광고

     

     

    빅마켓 금천점 주차장 모습

    주차권을 구입했으니

    이제 주차장에 가볼까요!!

    ㅎㅎㅎ

    빅마켓 금천점 주차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말에는 빅마켓에 쇼핑 오는 차량이 많아

    입구부터 차량이 많네요!

     

    지상 3층, 4층까지는 실내 주차장이고

    5층은 이렇게 옥상 주차장이랍니다

    주말이라 3~4층 실내 주차장은

    공간이 부족했지만

    5층 주차공간은 여유가 있어서

    다행히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만약

    TMAP 주차에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주차장에 입차하는 순간 인식하여

    주차를 했다고 알림까지 오더라구요!

     

    입차하고 몇 분후 모두의주차장에서 구입한

    24시간 할인권도 바로 적용되었다

    알림이 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실시간으로

    주차시간과 결제금액까지

    TMAP 앱으로

    확인이 가능

    안심이 되었어요!!

     

     

    친구초대 이벤트 - 모두의 주차장 주차할인 쿠폰 받기

    모두의주차장

    처음이용하시는 분은

    아래의 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5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준다고하니

    초대코드

    3YXMN2N2

    입력을 부탁드립니다!!!ㅎㅎㅎ

    (그럼 저에게도 3,000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https://modu.kr/r/3YXMN2N2

     

    주차 필수앱, 모두의주차장

    지금 신규가입하면 50% 할인쿠폰 즉시 지급!

    page.modu.kr

     

    그럼 주말 평일에 이용할 수 있는

    롯데마트 빅마켓 금천점 주차장 할인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