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의왕시] 신전떡볶이 의왕내손점 떡볶이 방문 포장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11. 2. 07:59
    728x90

    엽기떡볶이,응급실떡볶이 등..

    떡볶이 프랜차이즈들의

    대홍수 속에서도

    어느것도 접해보지 못한 1인...

     

    그나마 신전떡볶이

    언젠가 한번 먹어본 기억이나서

    "신전떡볶이 의왕내손점"을 방문해

    포장한 후기를 알려드릴까해요

     

    위치는

    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1:00 ~ 21:00

    토/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는 영업종료시간

    30분전이니

    참고해주세요!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서

    동네 길가에 잠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큼직해서

    매장에서 먹어도 편할 것 같아요

     

    신전떡볶이 내손점 메뉴판이에요

    떡볶이 외에 컵밥도 있고

    튀김종류도 엄청 다양하네요ㅎㅎ

     

    '먹고 시픈거 넘 마나......'

    과주문 주의하셔야겠어요ㅋㅋ

    신전떡볶이 내손점에서 주문은

    무인주문기(키오스크)로만 받는다고 해요

    출입문 바로 옆에 키오스크가 있더라구요

     

    키오스크로

    떡볶이잡채말이

    포장 주문했어요!

     

    집에 와서

    바로 개봉!!

    떡볶이는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신전떡볶이도 맵다는 평이 많아서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별로 안 맵네요

    다음번에는 조금 더 매운맛으로 주문해보려구요

    잡채말이 비쥬얼

    어묵피 안에 잡채양념이 들어가있는데

    바삭바삭한 튀김이라기보단

    핫바의 촉촉한 식감과 맛이었어요

     

    떡볶이도 국물낭낭하니

    매콤칼칼한 맛 ㅋㅋ

    개인적으로 쌀떡보단

    밀떡파인지라...

    신전떡볶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요즘 떡볶이들 가격 치솟는데

    1인분 포장이 가능함과 동시에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기도하고

    매콤한 떡볶이 땡길때

    한번씩 이용할 듯 싶어요

     

     

    이상 내돈내산 신전떡볶이 의왕내손점 포장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