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계동/포장] 족발 맛집 마왕족발 안양호계점 / 마왕족발 포장 꿀팁 후기서비스 족발볶음밥 받기!
    [국내여행]/식당 2022. 7. 20. 08:48
    728x90

     

    호계동에 있는

    "마왕족발 안양호계점"에서

    마왕족발을 포장했습니다

     

    메인메뉴 포장 시 2,000원 할인 이벤트 중인데

    배달의민족과 같은 배달어플을 이용해 포장하게 돼도

    포장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

     

    입니다

     

    배달의민족 어플로

    "마왕통구이 매운맛 소"를 포장예약하고

    찾아갔습니다.

    매장도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쾌적해보였어요

    나중에는 매장에서도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하면 조리하는데 1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감안해서 찾으러 가시면 돼요

    콜라까지 들어있네요ㅎㅎㅎ

     

    집에 와서 바로 개봉!!!

    아주 알찬 구성이죠?

    배달의민족으로 포장주문 할 때

    리뷰 이벤트 신청하고

    "족발볶음밥"까지 서비스로 받았어요!!

     

    포장할인도 받고 리뷰서비스도 받고

    배달의민족 포장주문은 처음이용해 보는데

    좋네요??ㅎㅎㅎ

    반찬도 깔끔하게 싸주셨어요

    그리고 메인 음식인

    마왕통구이포장을 뜯기전

    이렇게 한번 뒤집어서 쉑쉑 흔들어주면!!

    바닥에 깔려있던 양념이 골고루 묻어나죠

    ㅎㅎㅎ

    마왕족발의 시그니쳐라고 할 수있는

    쫄깃쫄깃하면서도 양념이 쏙 밴 맛있는 당면!!!

    고기 살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기본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 정도 수준으로 매워요

     

    후기이벤트로 받은

    족발볶음밥

    고슬고슬하게 잘볶아진 밥에 다진 족발도 아쉽지않게 들어있었고

    양도 꽤 많아서

    족발만으로는 아쉬웠던 탄수화물까지

    완벽하게 채웠다죠ㅎㅎㅎ

     

     

    마왕족발 안양호계점 포장시

    배달의민족으로 포장 할인(-2,000원) + 리뷰이벤트까지 신청해서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ㅎ

     

    배달의민족에 리뷰만 남길까하다가

    마왕족발 호계점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족발볶음밥 빼고)

    마왕족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