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화성] 수원 화성행궁 근처 카페메이븐(Cafe MAVEN)/ 플라잉 수원 근처 카페 / 커피 & 브런치 카페 / 카페 메이븐 주차정보
    [국내여행]/카페 2022. 4. 30. 09:00
    728x90

    수원 화성 근처 나들이를 갔다가

    교통+주차대란이 생각보다 너무 혼잡하기도하고

    덥기도 해서

    수원 행궁 근처에

    카페메이븐(MAVEN) 이라는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위치

    예요!

     

    지하주차장이 구비되어있긴 한데

    지하주차장은 주차대수 6대 정도 가능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협소해서 카페 앞 공간에 주차를 했어요

    (카페 앞 공간도 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였어요)

     

    혹여 혼잡한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카페메이븐으로 가는 언덕 전에

    거주자 우선 주차장이 있는데

    이곳에 오후 6시 전까지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별다른 정보수집없이

    주차가능여부 정도만 확인하고

    즉흥적으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아주 넓고 

    쾌적했어요!

    1층 끝으로 야외 테라스 보이시죠?

     

    입구에서부터 테라스까지 직선으로 뚫려있어서인지

    요즘같이 더워지는 날씨에

    내부가 더더욱 시원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음료외에 디저트 케이크도 팔고 있었구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카운터 맞은편에서는

    샌드위치 및 파니니,

    파스타와 샐러드까지

    직접 조리하고 계신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이건 음료 메뉴판이에요

    카페 메이븐 시그니쳐 커피

    판매하고 있네요!!!

     

    시그니쳐 커피도 궁금했지만

    기본 원두의 맛을 보고

    도전하기로...ㅎㅎㅎ

     

    그냥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우측에 보면 RETURN 이 있죠?

    이곳이 일회용기나 트레이,식기 등을 반납하는곳이면서

    브런치 메뉴를 만드는 오픈 주방이기도해요!

     

    1층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잡고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기로

    ㅎㅎㅎ

    좌측 사진은

    1층에 있는 남/녀 구분된 화장실이에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위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예요!

    카페 메이븐(MAVEN)의 주의사항

    매장에서 상업적으로 촬영금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식기와 종이컵은 1층으로 반납하기- 

    루프탑은 노키즈 존-

    매장 내 쇼파와 테이블 위로 올라가는....

    에..??

    흠 지식인들끼리 이러지들 맙시다요

    이런 주의사항은 꼭꼭 지켜주셔야죠~?

     

    암튼

    이곳은

    2층 - 카페층(Cafe Floor)예요!

    이곳도 공간이 넓죠??

    1층처럼 탁 트인 느낌은 아니지만

    조금 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네요

     

    여기는 3층 카페층(Cafe Floor)이예요

    상대적으로 높은 층이라

    시원시원한 통유리로 인테리어해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경치를 구경하기 좋아요!!

     

    그리고

    4층은 루프탑(Root Top)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네요 ㅠㅠ

     

    이렇게 층별로 구경을 하고 나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의 맛은 So So-

     

    하지만 뭐 바리스타 될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주변경치도 좋았고

    무엇보다 수원 화성행궁의 복잡한 곳에서

    조금 떨어졌음에도 한적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구요ㅋㅋㅋ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루프탑이 아닌

    1층 야외 테라스에서도

    충분한 분위기 만끽이 가능해서

    인생샷도 남기고

    시원한 자연바람 맞고 왔네요

    ㅎㅎㅎ

     

    수원 화성행궁 들리셨다가

    너무 복잡하고 골치아프시다면

    조금만 이동해서 한가하게

    커피 즐겨보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