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산/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베이커리 / 전국 5대 빵집 이성당/ 단팥빵 야채고로케 맛집/그놈의 이성당 후기ㅋㅋㅋ
    [국내여행]/카페 2022. 4. 10. 09:00
    728x90

    군산을 가면

    절대 빼먹어서는 안 되는 곳

    군산 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인데요

     

    웨이팅이 긴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위치는 

    입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인지

    별도의 주차요금부과없이

    길가에 운좋게 주차가 가능했는데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었던 것 같아요

    매장이용에 참고하세요!

    일요일날 오후에 방문해서인지

    다행히..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어요!!!

     

     

    정기휴무

    월요일로 대체로 비슷 한것 같으나

    4월에 휴뮤일을 따로 적어놓으신걸 보니

    변동사항이 있는걸까요?

    일요일 오후 늦은시간임에도

    적지않은 손님들..

    안내된

    구매방향을따라

    쟁반과 집게를 챙기고

    이성당 빵집 여행 시작-!

    이미 단팥빵과 양대산맥인

    고로케메뉴들은 품절이었고..

    그 옆에

    페스츄리 메뉴들

    모습이에요

    쫀득쫀득 말랑말랑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모찌(찹쌀떡)들-

    동네빵집에서 많이 보던

    찹쌀깨찰빵

    제철 과일인

    딸기를 크림위에 얹은

    맛있고 이쁜비쥬얼의 크로와상

    (직접 베이크하신지는 알 수 없는;;)

    귀여운 포장지에 담겨있는

    바나나모양 빵도 있네요!

     

    붕어빵, 국화빵, 땅콩빵, 계란빵 등등..

    학창시절

    학교앞이나 전철역 앞에서

    구워주시던 빵들 중

    좋아하던 바나나빵이 생각나서 반갑긴했는데

    왠지 세련된 포장에서 느껴지는

    이질감에

    구입은 하지 않았어요;

    (감성파괴 시러......)

     

    자고로 저런 빵은

    '2개 1000원'

    가격표 대충 붙어있고

    그 자리에서 구워주신거

    호호 불어먹고

    남은건 하얀 종이봉투에 담아와야 제 맛..

    아닌가요..??

    (너무 옛날사람인건가

    크흠..)

     

     

    드.디.어

    이성당의 명성을 높이 올려준

    일등공신

    단팥빵

     

    역시 늦은시간이라

    다른 빵들은 품절-

    'SOLD OUT'

    당연히 붙어있던데

    단팥빵만은

    재고가 제일 많네요

    심지어

    매장을 돌아보는중에도

    어디선가 쉼없이

    쟁반 한 가득 쏟아져나오는

    단팥빵

    ㅋㅋㅋㅋ

    오호-

    이렇게 한 켠에는

    이성당표

    옛날 '하드' 비쥬얼의

    빙과류와 냉동 찐빵이 있었구요

    홀 케이크 뿐만아니라

    조각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도 준비되어있네요?

     

    여기는

    베이커리 진열대와

    계산대 사이 공간인데요

     

    쿠키 및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생과자세트

    양갱세트, 화과자 등이

    진열되어있는데요

     

    선물셋트 뿐만 아니라

    맛보기 용 단품 낱개로도

    구입할 수 있게 진열해 놓으셨더라구요

    워낙 빵으로 유명한 곳이긴하지만

    이런 대량의 선물세트종류는

    미리 단품 먼저 드셔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계산대의 모습이에요

    지금 보시는 계산대는 입구 기준

    좌측에 위치한 계산대구요

     

     

    매장입구 기준 우측으로는

    빙과커피, 샌드위치

    스넥, 음료 주문까지 가능한

    계산대가 또 마련되어있습니다

     

     

    매장내부 모습인데요

    보리차종이컵,

    이성당 모닝세트 이용시

    필요할 것 같은

    포크와 나이프가 준비되어있었는데

     

    다들 포장을 해 가셔서 인지

    매장을 이용하시는 손님은

    한 팀도 안계시네요

    ㅋㅋㅋ

     

    들어갈때만 해도

    빵이 몇 가지 있었는데

    그 짧은 사이 입구쪽 빵들도

    불티나게 팔리면서

    점점 공란이 생기네요

    실로 엄청난 속도입니다;;


    자!

    여긴 이성당 본관

    바로 옆에 붙어있는

    별관의 외관 전경입니다

    음...?

     

     

     

    이성당의 시그니쳐인

    단팥빵과 야채빵은

    본관에서만 판매한다는 안내문이 있었지만

    호기심에 들어와 본 별관의

    내부 모습은...

     

    네...

    (웨이팅분산을 위한 시스템인건지..)

    별 게 없네요;;

    ㅎㅎㅎㅎ

    본관 붐빌때

    카페와 같이 이용하시는 용도?

    일까요?

     

    굳이 군산 안 가셔도

    이런 웨이팅이나

    품절대란 안 겪으셔도 되게끔

    체인점이 하나씩 생기나보네요~

     

    워낙 유명세가 있는 집이라

    많이 고민하며 올리는 포스팅인데요..

    일단 저는 토요일~일요일

    1박 2일여행 일정중

    일요일 방문 기준 입니다

    방문시간은 오후 4시 쯤 이었구요

     

    토요일에

    군산맛집(feat.순돌이곱창)

    찾아가는 길에

    우연히 본 이성당 웨이팅은

    정말 어마어마했었는데..

     

    궁금했던 빵이 품절이라 아쉽긴하지만

    그 명성 자자한 단팥빵은 가져왔으니

    이정도면 다행이라 해야 할까요..?;

     

    빵에 대한 후기도

    한번에 올릴까했으나

    너무나 긴 포스팅

    지루하실 것 같아서

    군산 이성당의

    기본적인 정보를 먼저 남길게요!

    이성당 빵집의
    빵 후기

    바-로!!

    이어집니다

    ↓↓↓↓↓↓↓↓↓↓↓↓↓↓↓

    2022.04.10 - [[국내여행]/카페] - [군산/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베이커리 / 전국 5대 빵집 이성당/ 단팥빵 치즈페스츄리 찰떡구운모찌 개봉!!!

     

    [군산/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베이커리 / 전국 5대 빵집 이성당/ 단팥빵 치즈페스츄리 찰떡구운모

    전국 5대 빵집 대전의 성심당 광주 궁전제과 안동의 맘모스 베이커리 목포의 코롬방(CLB베이커리로 분산되었다는..) 등등 각종 매체를 통해 유명해진 곳들을 포함해 더하자면 서울에는 나폴레옹

    kongmks.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