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동안구/호계동] 권서방 / 짜장면이 2천원??? 실화??? / 짬뽕 맛집 / 가성비 중국집
    [국내여행]/식당 2022. 3. 24. 08:40
    728x90

    최근에

    호계동 근처

    신짬뽕을 찾았다가

    탕수육 맛집임이 밝혀졌는데요!

     

    [동안구/호계동] 탕수육이 맛있는 신짬뽕 / 내돈내산 후기/호계시장 짬뽕/호계동 중국집

    비오는 날은 얼큰한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안양 호계동 호계시장 안에 있는 퓨전중국요리 식당인 신짬뽕 을 방문했답니다!! 위치는 예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은 생

    kongmks.tistory.com

    신뢰가 쌓여

    호계시장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

    비슷한 중식당인

    "권서방"

    중화요리집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호계시장입구)

     

    여기 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는 짬뽕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가격을 보시면

    짜장면이 무려 2,000원!!

     

    현금으로

    탕수육(5,000원)

    주문하면

    자장면이 공짜!!

     

    대박!!

     

    다만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요

    오후 3시에서 3시 30분까지

    30분이에요!!!

     

    매장을 들어가보니

    좌석은 많지 않았지만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했어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요금은 선불이네요!!

    권서방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양이 조금 많을 것 같아서

     

    고기짬뽕(현금결제 서비스 군만두 2개) +

    마늘 간장 탕수육(현금결제 서비스 짜장면)

    주문했어요!!

     

    반찬은 셀프라

    출입문쪽에 있는

    셀프코너로 가면돼요!

    가성비 가게여서인지

    반찬이라고 해도

    양파와 춘장은 없구요

    단무지식초,

    간장과 고춧가루이네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 정도도 감지덕지죠

    ㅎㅎㅎ

    주방에서 불나게 조리중인 모습

    (불 맛을 입히시는 듯)

    고추기름에 고기고명이

    듬뿍올라간 짬뽕

    탕수육 현금결제 주문에 따라나온

    서비스 자장면입니다!!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붓고

    쓰까~쓰까~

    다진 고기가 들어가서

    흡사 유니짜장을 떠오르게하는

    비쥬얼이었는데요

     

    맛은

    음..

    딱 그냥 자장면이에요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요

    짜장면이니까

    짜장면 맛이긴한데

    싱거운 짜장면 맛..

    (오히려 3분짜장보다

    싱거운 듯 했어요)

     

    맛이 없진 않았는데

    '심심한 짜장면'

    말고는 다른 표현이

    떠오르지 않는 맛..^^;;;;

     

    그래도 생각해보면

    공짜잖아요?

    이 정도도 충분하죠

    ㅋㅋㅋ

     

     

    이어서 나온 고기짬뽕

    정말 기대 이상이었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숙주의 향과 함께

    불맛이 나는

    묵직한 국물의 짬뽕이었어요!!!

    고기가 들어간 짬뽕이라

    전국 5대 짬뽕이라 불리는

    교동짬뽕과 비슷했는데

    확실한건 바로 뒷 옆골목에 위치한

    호계동 신짬뽕보다는

    더 맛있었어요!!!

    (가격면에서도 우월하구요

    2,500원 차이니까요)

    불향이 입혀진

    고기와 야채건더기의 모습

    짬뽕에 감탄하고 있는 사이

    마늘 간장 탕수육도 나왔어요!

     

    생각보다 특별한 모양의

    탕수육으로 나왔는데

    향은 뭔가 익숙했어요!!

    어디서 느껴본 냄새인가

    한참 고민했는데

     

    간장치킨의 냄새같기도하고

    새콤한 유린기

    ('뜨거운 기름을 뿌린 닭고기' 라는 뜻으로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아삭한 야채를깔고

    새콤달콤한 간장소스를 뿌려서 먹는

    중식 닭고기요리)

    소스의 냄새같기도 하구요

    흔히 보던

    꾸덕한 느낌의 탕수육소스가 아닌

    촉촉한 간장소스네요

    탕수육의 단면이랍니다

     

     

    고기짬뽕을 현금으로 주문하니

    군만두 서비스까지 나왔답니다!

     

    단돈 12,000원

    짜장면, 짬뽕,

    독특한 마늘 간장탕수육

    군만두 서비스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요즘 김밥 한 줄도

    2,000원은 기본으로 훌쩍 넘는데

    (라면 한 봉지도 2000원이 넘는게 있으니..)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따뜻하게 볶아주는 짜장면 한 그릇이

    2,000원이라니

    굉장하죠?

     

    양이 적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천원만 추가하시면

    일반 중국집 곱빼기 이상의 양

    만끽 하실수있습니다

    (식사를 한 시간정도 했는데

    혼자 오시는 손님도 많고

    남자분들은 대부분 곱빼기 짜장으로

    드시는 모습을 봤어요

    그릇의 깊이부터

    다르더라는...ㅋㅋ)

     

    홀에는 직원 한 분 계시고

    주방에선 남자 사장님이신지

    혼자서 모든 조리를

    다 하시더라구요

    매장이용고객도 많았지만

    방문 포장손님도 꾸준히 많았구요

     

    저는 첫 방문이었지만

    단골들이신 듯

    익숙하게 포장주문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하긴 저도 가격에 한 번,

    맛과 양에 또 한 번 놀랐으니까요

    진짜

    가성비 갑!

    GOD성비 갑!!

    다음엔

    기본 탕수육과

    기본 자장면보다 맛있다는

    즉석볶음짜장면을 먹어보러

    재방문 하려합니다!

    그때 또 포스팅할게요

    주변 지나실 일 있으시면

    한 번쯤 들려보세요

     

    가벼운 주머니로 가도

    든든한 한 끼

    보장입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