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산동/마리오아울렛3관] 식당가 태국요리 전문 콘타이!!! /가산동 태국요리 맛집/마리오아울렛 맛집
    [국내여행]/식당 2022. 3. 22. 08:40
    728x90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에서

    쇼핑을 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같은 건물에 식당가가 있어 편리한데요

    일반 아울렛이나 백화점, 마트 등의

    푸드코트와는 다르게

    프랜차이즈나

    유명 맛집 분점도 입점되어있고

    생각보다

    메뉴의 선택폭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를 찾았습니다.

    마리오아울렛 3관

    입점해있는

    콘타이 입니다!!

     

    마리오아울렛 3관에

    주차도 가능해요!!

    마리오아울렛 3관

    12층에는 푸드코트+전문식당

    13층에는 전문식당만 모여있는데

    그중에서 선택한
    콘타이

    태국 이싼 요리 전문점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 좌석도 아주 넉넉해요!!

     

    메뉴판 첫 페이지에는

    콘타이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전국의 모든 매장이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메뉴판 첫 장은

    특이하게 메인메뉴가 아닌

    사이드 메뉴 소개 부터 있네요!

    그리고 커리 메뉴

    쌀국수

    덮밥과 볶음밥 메뉴가 보이네요!

    볶음요리,

    스프/국,

    기타 요리 순으로

    메뉴판에 나와있어요!

    이어서

    주류와 음료 메뉴

    메뉴판이 끝나네요

    ㅎㅎㅎ

     

    저희는

    매운볶음밥

    팟씨유를 주문했어요!

    매운 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

     맛은

    아주 기본적인 볶음밥

    조금 매콤한 정도의 맛 인데

    테이블에 준비된

    소스를 취향껏 조합

    뿌려주니 맛있더라구요!!

    조금 더 매콤한 맛을 위해

    프락남빠를 넣어봤어요!

    사진에서 보이시듯

    태국식 액젓에 고추와 마늘이

    절여진

    한국식 짱아찌? 느낌인데요

    부연설명을 보니

    흔히 피쉬소스라고 한다네요

     

    역쉬..

    (짭짤한 거 짱..!!!)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이어진 메뉴는

    볶은 쌀국수인

    팟씨유예요!!!

    그냥 먹어도 맛있긴했는데..

    역시나 2% 심심한 듯해서

    퐁프릭

    (볶은고추로,

    매운홍고추를 고추씨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어 놓은 모습)

    을 넣어줬어요!!!

     

    역시나..

    테이블마다 소스가 준비된 이유가 있는 듯해요

    한결 맛이 살아나네요!!!

     

    태국음식이라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 있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정통 태국요리라고는 하나

    한국인 입맛에 맞춰

    순화된 것인지

    제가 짭짤한 맛을 선호하는 탓인지

    오히려 

    소스까지 첨가해가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자주 접하는

    한식,중식,양식,일식 이

    질리신다면

    태국음식에 한번

    도전!! 해보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