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담동 맛집 점심식사, 저녁 술자리도 좋은 연지횟집 내돈내산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3. 8. 13. 11:11
    728x90

    연지횟집 썸네일

     

    오늘은

    친구와의 약속으로

    청담동을 가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으로 청담동 맛집을 검색하다가

    "연지횟집"이란 곳을 선택했는데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까해요~!

     

    위치

     

    연지횟집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642 삼성빌딩

    1층 입니다

    (청담역 6번출구에서 150m정도 거리

    역에서도 가까운 편이에요)

     

     

    매장입구

    매장입구의 모습은 못 찍어서

    카카오 로드맵에서 가져왔어요^^;;

     

     

    매장내부

    매장 내부

    아담한 편이에요

     

    모두 4인용 좌석이긴하지만

    4인이 이용한다면 작을것같은

    테이블 7개 남짓...?

    ㅎㅎㅎ

     

     

    메뉴판

    연지횟집 메뉴판이에요!!

    간판에도 써있었지만

    세꼬시 전문이라 그런지

    참가자미, 도다리, 광어 세꼬시

    메뉴 맨 위에 위치해있고

    활어회는  광어, 우럭, 모듬 으로

    횟감의 종류가 간단한 편이었어요

     

    오히려 매운탕이나 생선구이, 덮밥

    식사메뉴가 더 다양한 느낌~~~?

     

    (알고보니

    청담역 근처 직장인분들의

    가성비 좋은 점심식사 맛집으로도

    입소문 나있는 곳 이라고해요~)

     

     

     

    음식사진

    횟집이니 회를 먹을까 하다가

    저녁에 빈 속으로 방문한터라

    회보다는 식사도 겸할 수 있는

    낙지볶음문어숙회를 주문해봤어요~!

     

    식사메뉴로 판매하고계신

    낙지볶음을 주문해서인지

    숙주나물, 얼갈이김치, 무조림

    밑반찬과 공깃밥까지

    한상 차림이 완성되었어요~!

     

    밑반찬들도 직접하신 것 같더라구요~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정갈해서 반주에 곁들이기 좋던...

    ㅎㅎㅎ

     

    낙지볶음(12,000원)

    낙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매콤달달하고

    양념이 촉촉한 편이라

    밥 비벼먹기 좋더라구요~~

    ㅎㅎㅎ

     

    참!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짭쪼롬~하니 밥반찬으로도 딱!

    술안주로도 딱!!

    이더라구용

     

     

    문어숙회(30,000원)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로

    슬라이스되어 나왔는데요,

    (생물을 바로 삶아나오는게 아니니

    식감이나 선도는 감안해야겠지요~?)

    적당히 쫄깃한 식감으로

    나름 잘 먹었어요~ㅎㅎ

     

     

    녜,,,,

    (당연히)

    추가들어간 메뉴ㅋㅋㅋ

    물회(15,000원)입니댜...

     

    물회에는

    면보다 밥을 넣어먹는게 맛있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연지횟집은

    물회 디폴트 소면을 내어주시네요~!

     

    어딜가나 갈수록 팍팍해지는 인심인데

    요런 기본 사리 서비스 넘 좋았어요..!!

     

    물회육수찰랑찰랑한 느낌이아니라

    초고추장을 얼려놓은듯한

    찐~하고 농축된 느낌의 육수

    살얼음으로 얹어져있어요!

     

    어느정도 녹고 난 뒤에도 걸쭉한 육수여서

    제가 기존에 먹어봤던 물회느낌보다는

    촉촉한 회무침? 회비빔국수?느낌

    으로다가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청담동 물가...잘은 모르겠지만

    비싼동네라는 이미지에 대입해보면

    음식의 양과 퀄리티에 대비하는 가격대는

    그럭저럭 무난한게아닌가..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메인 안주 메뉴보다는

    식사메뉴의 가성비가 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다만 네이버에는 영업마감시간이

    오후 11시까지로 나와있는데

    실제 마감은 오후 10시라서

    식사나 술자리 시간배분을 잘 하셔야 할 듯해요~!

     

    이상 내돈내산, 청담동 횟집 연지식당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