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팔도 해적왕 원피스 - 화끈한 매운맛 루피의 불타는 라면 내돈내산 후기~
    [일상]/요리조리 2023. 8. 8. 07:34
    728x90

     

    할인쿠폰이 생겨서 편의점에 들렀다가

    원피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루피의 불타는라면"

    'NEW'라면이 보여서

    들고 와봤습니다 ㅋㅋㅋ

     

     

    맵린이에서

    점점 발전하는 중이기 때무네~~?!

     

    요렇게

    스스로 '매운맛'이라고 존재감 어필하는 제품들과

    자꾸 마주하고싶어지네효오...??

     

    (이기지못할 승부욕+1)

     

    뚜껑과 포장지에서부터

    불꽃활활타고

    붉은 색감으로 도배라...

     

    화끈하게 매울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옵니다

    ㅎㅎㅎ

     

     

    응...?

    띠부씰???

    '너는 또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요즘 제품들

    띠부씰 없이는 출시 못하는 법

    생긴겅가여.......?ㅋㅋㅋㅋ

     

    (뭐어....

    어른이 갬성소유자로써

    라면먹고 스티커도 생긴다

    이득이긴 합니다만요..ㅋ.ㅋ)

     

     

    원피스 애니메이션을 제대로 보지 못해서

    각 캐릭터를 잘 모르긴하지만

    그래도 그와중에 이왕이면

    아는 캐릭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ex.루피)

    ㅎㅎㅎ

     

    루피의 불타는 라면조리방법

    2가지로,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끓는 물 조리방법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조리방법입니다

     

    끓는 물로 조리할 때는

    뚜껑을 반만 열고

    분말스프를 넣은 후

    끓는 물을 붓고 4분만 기다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땐

    뚜껑을 떼어내고

    끓는 물을 붓고 2분동안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이라고 해요~

     

    전자렌지에 돌린 컵라면이

    뭔가 냄비라면+컵라면의 느낌이라

    좋아하긴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을 위해

    기존 컵라면 끓이듯

    끓는물 붓고 기다리는 방식으로

    만들어볼게요 ㅎㅎㅎ

     

    개봉을 해보니

    익숙한 유탕면과

    간단하게

    불타는라면 화끈한 매운맛 분말스프 1봉

     

    그리고

    원피스 띠부띠부씰은..???

     

    "120. 브룩"이 들어있네요~?!

     

    (원피스 찐팬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저어....

    ..........

    저.....는 얘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쉽지만 오늘 이 라면의 목적은

    띠부씰이 아니기에..)

     

    띠부띠부씰 패쑤패쑤하고

    바로 분말스프 넣고

    뜨거운 물까지 부어줄게요!!!

     

    그리고

    4분 타이머 ON

     

     

    그러면

    화끈하게 매운 맛의

    "루피의 불타는라면"이 완성된답니다!!

     

    먹어보니

    매콤한 향과 맛이

    조금씩 느껴지더라구요~?

     

    육개장 컵라면의 시그니쳐인

    소용돌이맛살이 들어있는데

    그래서인지

    열라면 + 진라면 매운맛 + 육개장

    ..의 맛이랄까...요...??

     

    열라면의 칼칼함,

    진라면의 매콤함,

    육개장의 익숙한 달짝매콤한 맛

    믹스버젼 느낌..ㅋㅋ

     

    신라면보다는

    아주 조금 더 매콤한 적당한 맵기

    잘 먹었네요~

     

    하지만 가격대비..

    (CU편의점 기준 1,800원)

    특별하거나 개성있는 매운맛은 아니라서

    재구매 의사는.......;;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