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상라면 해찬들 장칼라면!!! 장칼국수 먹고 싶을 땐?!
    [일상]/요리조리 2023. 4. 1. 17:22
    728x90

     

    홈플러스 쇼핑 중 발견한

    팔도 해찬들 장칼라면!!!

     

    강릉에서 장칼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나서

    한 번 구입해봤어요

    ㅎㅎㅎ

     

    장칼라면 앞뒷면 모습이에요

     

    가격은 4개입 한 봉에

    3,980원

    한 봉지당 천원정도 네요

    총 115g에 485kcal

     

    조리법은 일반 라면과 다르지 않아요

     

    해찬들 장칼라면 구성품이에요

    분말스프, 토핑스프,

     

     

    오늘은 두 개를 끓여볼꺼예요

    그래서 물양도 1.5배!

    끓는 물에

    면 넣고 분말스프 넣고

     

    4분을 기다려요

     

    오잉?

    생각보다 분말스프가 잘 녹지 않네요;

    열심히 저어가며 풀어줬는데도

    저렇게 면에 엉겨붙어요;;

     

    스프가 뭉치지 않도록

    잘 지켜보며 풀어주세용!

     

    4분이 임박할 즈음

    멋내기 맛내기 대파도 넣어주고ㅋㅋ

     

    토핑스프도 2개 몽땅 오픈!

    김가루, 깨, 우동 고명같은

    유부,계란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토핑스프는 꼭! 조리후에 넣으라네요

     

     

    적당히 얼큰하고(신라면보다는 덜 매웠어요)

    진한 국물 맛에

    라면 면발도 넓적한 편이고

    식감도 일반 라면에 비해서

    칼국수처럼 쫀득?한 느낌이 많이 나네요

     

    국물 맛의 끝에는 정말 묘하게

    장칼국수의 향과 맛이 나요ㅋㅋㅋ

    멸치육수 같기도하고,

    고추장찌개, 된장향기 같기도 한...

    약간 김가루 많이 뿌려주는 장칼국수집 너낌과 비슷한..

    국물이 약간 걸죽하고 진한편이라

    밥 말아 먹기에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밥까진 못 말아 먹은 1인....)

     

    찾아보니 팔도해찬들콜라보 상품이라는데

     

    저는 별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지

    칼칼한 맛 보다는

    구수한 맛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상 신상 장칼라면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