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신상] 신라면 3배 더 매운 컵라면 !! 내돈내산 리얼후기
    [일상]/요리조리 2023. 1. 26. 07:15
    728x90

    농심에서

    신라면 3배 매운맛 컵라면이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마트에 가서 사온

    "신라면 큰사발면 3배 매운맛"

    신라면과 제페토의 콜라보래요

     

    고기매콤꼬들계란

    수식어 화려하고요ㅋㅋㅋ

     

    3배 매운 신라면 컵라면 조리방법이에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끓는 물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1000W 기준) 조리하거나

    뜨거운 물을 붓고 3분을 기다리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큰 컵라면치고 상대적으로 조리시간이 짧아요

     

    저는 첫 번째 방법으로!!!

     

    조리방법을 보다 발견했는데

    이번 신라면 컵라면에는

    손잡이까지 있네요!!!

    양쪽 날개(?)를 뜯어봤습니다!

    ㅎㅎㅎ

    그냥 뜯은 상태는 불안불안해요

    3단으로 접어서 짧게 만드셔야

    조금 안정적인 손잡이가 완성됩니다

    뭐 크게 유용하다고 느껴지진 않았지만..

    나름 디테일한 신경은 썼네요ㅎㅎ

    컵라면을 개봉해보니

    분말스프 하나만 들어있어요

    분말스프 넣고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보겠습니다.

     

    일반 가정집 전자레인지는 대부분 700W이니

    2분 30초를 돌려줬어요

    완성된 신라면 3배 매운맛!!!

    스프만 뿌렸을때는 보이지 않던 건더기가

    위로 떠올랐어요

     

    포장지에 써있던 그대로

    고기, 계란 건더기가 눈에 띄어요

    기존 신라면에는 없던 토핑!

    먹어보니

    신라면에서 더 매워졌다는 느낌이 아니라

    아예 다른맛의 라면이더라구요ㅋㅋㅋ

     

    라면 특유의 나트륨이나

    몸에 안 좋은건 알겠지만 맛있는 맛이 

    1도 없는 그냥 매운 맛...

    개운한 매운맛이 아니고

    끈적하게 남는 매운맛이라..

    개인적으로 매우 불호 였어여,,,

    기존의 신라면도 예전의 맛이 아니라서

    안 사먹게 됐었는데

    매콤한 신상은 어떨까 싶어 구입했으나

    ....

    재구매는 없는걸로...

     

     

     

    이상 솔찍한 신라면 3배 매운맛 신상 컵라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