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맛집] 균일가 회전초밥 우리동네 스시카야 / 주차정보 포함
    [국내여행]/식당 2022. 12. 9. 23:17
    728x90

     

    오늘도 어김없이 초밥이야기인데요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초밥이라

    주기적으로 먹어주다보니

    자연스레 회전초밥집 포스팅이

    많아지네요.....ㅋㅋ

     

    오늘은 우리동네 스시신조의 본점격인

    "우리동네 스시카야"를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는

    입니다!!!

     

    우리동네 스시카야

    북수원 패션아울렛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된답니다

    아울렛이라 주차공간도 많아요!!

    북수원 패션아울렛 층별 안내도도 

    첨부해보았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카야

    1층에 위치해있어요

     

    아울렛 건물 내부도 넓고

    트여있는 형식이라

    시원시원하네요ㅎㅎ

     

    구조는 어렵지않은데

    생각보다 넓어서

    바로 찾기는 조금 헷갈리실 수 있으니

    위에 첨부한 층별안내도로

    이용에 참고하셔요

     

    우리동네 스시카야

    모든 접시가 1,690원으로

    우리동네 스시신조와 가격이 동일해요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시 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까지 예요!

    스시카야를 찾았다면

    문앞에 있는 예약 테블릿으로

    대기접수?를 해주셔야해요!

     

    대기가 없다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겠지만,

     

    평일 저녁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찾았는데도

    이미 10팀이 대기중이었어요;;

     

    그나마 다행히

    우리동네 스시카야는 아울렛 건물에 있어서

    대기시간동안 

    아이쇼핑이라도 하면서

    지루하지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아울렛을 구경하며 기다리다보니

    제 차례가 돌아왔네요!!

    스시카야의 로고도

    우리동네 스시신조와 같은 로고를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장국이 나오고

    간장와사비

    테이블에서 셀프로 담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아래쪽으로

    수납공간이 있어서

    가방이나 소지품 보관이 편리해요

    상대적으로 좁은 회전초밥집의

    공간을 제대로 활용하고 계신듯!

    암튼 저는 무척 편리했어요ㅎㅎ

    우리동네 스시카야 메뉴판 및

    이용방법이에요

    식사류로 알밥우동,어묵탕 등이 있고

    레일 위에 없는 메뉴는

    직접 주문하면 만들어 주신답니다!

     

    그럼 회전하고있는 맛있는 초밥들

    골라잡아 볼까요~?!

     

    신선해보이는 연어 초밥

    흰살생선의 대표라 할 수있는

    광어초밥, 생새우초밥도

    신선하고 맛있네요

     

    연어 위에 양파소스도 가쥬고요

    연어군함도 연어회양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육회초밥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까지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있어요

    간장새우양념새우 초밥!!!

    간장새우는 약간 심심한느낌..;

    맛이 없다기보단,

    간장새우라기엔 숙성이 덜 된 맛...

    이랄까요..간이 조금 아쉬웠구요

     

    양념새우가 양념이 촉촉하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약하게 익혀서 달달한 소스를 얹어낸

    연어와 새우초밥까지!!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올라와요

     

    지루할 쯤

    "여윽시 한국사람은 김치지"

    묵은지얹은 활어초밥으로

    입가심까지 해줍니다

     

    ㅁ..마..많이 먹은건가요..?

    다들 이 정도는 드시지요..?

    주차하신 경우 깨알팁!☆

    계산할 때 카운터 좌측으로

    주차할인을 위한 차량번호 입력 패드가 있어요

    혹시 주차를 하셨다면

    직접 차량번호를 입력해야하니

    꼭 주차할인까지 잘 받으시고 나오세요!!

    (3시간 30분 무료주차가능합니다)

     

    참고로 우리동네 스시카야

    단골등록(회원등록)을 하면

    현금 결제시 2%, 카드 결제시 1%의 적립도 받을 수 있다네요

    녜......

    그래서 저는 냅다 회원등록까지 하고왔어요....ㅋㅋ

     

    원래 자주 다니던 곳은

    수원에 우리동네 스시신조인데

    찾다보니 같은 계열에 본점이라해서

    방문해봤는데요

    일단 스시신조와 초밥종류는 비슷하고..

    스시신조가 비대면구조로

    음식을 먹고 결제까지

    셀프시스템 성격이 강하다면

    스시카야는 실장님들과도

    직접 소통이 되는 구조라

    조금 더 생동감이 있었네요

    초밥의 퀄리티나 가짓수에서는 비슷하지만

    주차에서는 단연 이 곳이 유리하구요

    그만큼 웨이팅도 조금 더 있는것 같아요~

     

    상황과 취향에 맞게 골라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음식의 퀄리티에서 큰 차이는 못 느꼈으니말이죠

     

     

    그럼 이상 내돈내산 리동네 스시카야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