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계동] 탐나종합어시장 안양호계동점/석화(회)포장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12. 5. 10:20
    728x90

     

    겨울이 다가오니

    요맘때야 먹을 수 있는

    석화가 땡기더라구요!

     

    마침 지나는길에

    "탐나종합어시장(안양호계동점)"

    석화를 개시했다는 안내판을 보고

    바로 들고 왔다지요~ㅎㅎ

     

    위치는

    입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매장으로 바로 들어가느라

    매장 입구 사진을 못 찍었네요;;

     

    활어전문 1위 프랜차이즈라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기도 하고

    매장이 깔끔하고 시원시원해보여요~

     

    탐나종합어시장 안양호계동점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 석화 만원으로 표기 되어있지만

    12,000원으로 올랐다고 하네요;

     

    탐나종합어시장 안양호계동점

    주차정보!

    건물 뒷편에 주차장입구가있고

    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만 무료라고하니

    참고하여 이용하세요~

     

    또한 탐나종합어시장 안양호계동점에서는

    5만원이상 포장시

    소라무침을 증정해준다고하니

    대량 포장하시는 분들은 

    사이드메뉴까지 이득이실 듯해요

    ㅎㅎㅎ

    포장해온 석화예요!

    12,000원에

    석화 10개구성-

     

    개봉을 해보니

    생각보다 포장이 알차네요~!

    석화 한 접시 포장인데

    초장은 그렇다치더라도

     

    쌈채소에, 참기름장,

    다진마늘, 쌈장까지..!

    석화는 11월부터 3월까지가

    제철이라는데

    아직은 시작무렵이어서인지

    석화의 색감이나 굵기가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관자까지 싹싹 긁어

    다진마늘초장 올려

    호로록~하니

    굴과

    바다향이 한가득!!

    역시 제철 음식 먹어줘야해요

    ㅎㅎㅎ

     

    뒷정리 생각하면...

    매장이용이 편하지만..ㅎㅎ

     

    시끄럽고 복잡한게 싫을땐

    이렇게 한번씩 간단한 횟감

    포장이용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럼 탐나종합어시장 안양호계동점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