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중앙시장] 비아김밥 / 김밥 맛집 / 안양중앙시장 비아김밥 위치 / 비아김밥 확장이전 위치/안양중앙시장 맛집
    [국내여행]/식당 2022. 10. 15. 08:40
    728x90

     

    '전통시장'이라 하면

    카드 결제가 안되거나 불편한 시설 등등

    여러 이유들때문에

    비선호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요즘엔 공영주차장도있고

    카드결제는 물론

    온누리상품권까지 사용가능한 곳도 많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통시장, 5일장 등을 좋아하는데

    안양중앙시장도 핫하다고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안양중앙시장에 김밥으로 유명한

    비아김밥 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위치는

    입니다!!!

     

    그런데 네이버 지도를 통해 찾아가게 되면

    

    이렇게 텅텅빈 집으로 잘못 찾아갈 수 있어요ㅠㅠ

    비아김밥이 확장 이전을 해서

    네이버지도에서 검색한다면 "비아김밥 중앙점"을 검색해서 가야해요!

    (안 그러면 저처럼 헛걸음을...ㅎㅎ)

    카카오지도에서는 정확하게

    비아김밥집을 안내해주더라구요!

     

    비아김밥 중앙점으로 가니

    이미 여러 대기고객이 계셨어요

    그래도 여타 후기에서 본 것보다는

    적은 웨이팅에 감사하며

    대기줄에 합류.....

     

    어마어마한 양의 김밥 속재료들...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는 과정이

    투명하게 보이니 왠지 더 신뢰가 가요

     

     

    기다리다가 간판을 보니

    비아김밥 로고에 "PIA"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피아"일까 찾다보니

    비아(Pia)는 '남성형 이름 비오(Pius, Pio)'의 여성형으로

    후기 라틴어 Pious(경건한, 독실한), dutiful(순정적인)의 뜻을 가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출처: https://claradiassisi.tistory.com/m/173)

     

    이 의미일지는 모르겠으나ㅎㅎ

    줄을 서며 이런저런 정보를 찾다보니

    벌써 차례가 돌아왔어요

     

    비아김밥 메뉴판이에요

    (22년 9월 24일 기준)

     

    저는 기본인 야채김밥땡초김밥

    주문했어요!!

    (참고로 매장에서는 먹을 공간이 없고

    무조건 포장이에요)

    결제하는 곳에서

    다시 한번 주문확인을 한 뒤 포장해주셨어요

     

    보이는 매장 뒷편으로 큰 주방이 보였는데

    조리실이 크기가 어마어마한게

    이 가게의 주문량이 얼마나 많은지 짐작가더라구요;

    포장하시면서

    어떤 김밥인지 헷갈리지 않도록

    김밥의 종류를 이쁜 스티커로 붙여주시더라구요

     

    귀엽기도하고 센스있는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ㅎㅎㅎ

     

    포장해온 김밥을

    오픈해볼게요

     

    우선 가장 기본인 야채김밥이에요

    밥은 적고 속재료는 많은

    요즘 스타일 김밥이네요ㅎㅎ

    특이하게 김밥의 기본이라 생각한 햄이 없어요

    그런데도 간이 맞고 맛있더라구요

    햄,시금치or부추or오이 등을 대신해

    푸짐하게 들어간 우엉이 맛을 내는 것 같아요

     

    그 다음은 (멸치 + 땡초)김밥 이에요!

    김밥속 듬뿍 들어간 멸치 보이세요?

    달달하게 볶아진 잔멸치

    매운고추가 쌩으로 들어가서

    달달매콤고소아삭

    식감 풍년이었어요

     

    안양중앙시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생각보다 큰 규모에 다양한 볼거리가있어서

    한 번씩 구경삼아 가게 될 것같은데요

    비아김밥은 안양중앙시장 방문할때마다

    꼭 들러서 한가지씩 다 맛보고 싶은 집이에요

     

    시장에 볼거리 참 많으니

    데이트삼아, 쇼핑, 구경삼아

    안양중앙시장에 가신다면

    한 번 맛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