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일번가/파스타맛집] 안양 롤링파스타 /파스타 필라프 맛집/ 내돈내산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8. 23. 08:40
    728x90

    오늘은 안양역 근처에 있는

    파스타 전문 음식점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안양1번가점

    소개합니다.


    위치

    입니다!!

     

    건물 사진을 미처 찍지 못하고 들어가서

    카카오 로드뷰로 대체할께요 ㅠㅠ

    롤링파스타 안양일번가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구요

    롤링파스타 건물 입구는

    위의 이미지에 표시된 쪽이랍니다!!

    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오면

    롤링파스타 입구가 보여요!

    롤링파스타 안양일번가점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9:30

    (마지막 주문은 21:00까지)

    입니다!

    매장내부도 넓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롤링파스타의 추천세트메뉴예요!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고

    단품 구성으로 주문할 수도 있어요!

    롤링파스타 안양일번가점 메뉴판이에요

    파스타 메뉴와 피자, 필라프, 샐러드 등

    양식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양식에 어울릴만한 와인과 샹그리아 메뉴까지 있네요

     

    저희는 "매운크림파스타"와 "버섯크림뇨끼"를 주문했는데

     "버섯크림뇨끼"는 재료소진이라고해서

    "쉬림프 필라프"로 변경했어요!

    그리고 "로제 샹그리아" 한 잔도 추가!!!

    ㅎㅎㅎ

    테이블에는 아무것도 셋팅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셀프바에서 피클과 수저와 포크

    앞접시, 물도 모두 셀프로 가져오셔야 합니더..ㅋㅋ 

    셀프 테이블 셋팅을 하는 중

    먼저 나온 "로제 샹그리아"예요!

    샹그리아라는게 생소해서 정보를 찾아보니

    [포도주에 소다수와 레몬즙을 넣어 희석시켜 만든 술]

    =

    [레드와인에 과일이나 과즙, 소다를 섞어 차게 마시는 가향와인]

    이라네요!!

     

    샹그리아는 많이 접해보지 못했는데

    정보와는 다르게 소다수의 탄산감은 거의 느껴지지않았고

    자두쥬스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술인데...달달향긋해서 홀짝홀짝 마냥 먹다가는......ㅋㅋㅋ

     

     

    이윽고 매운 크림 파스타가 먼저 나왔네요!

    베트남고추로 매운맛을 끌어낸듯해요

    먹어보니 토핑에도 청양고추가 첨가되어있고

    같은 맥락이겠지만 로제파스타? 로제떡볶이? 그런 결의 맛이었어요

    확실히 로제보다는 조금 더 매콤하긴 하더라구요!

     

    파스타를 먹는 동안 나온

    쉬림프 필라프!!!

    메뉴판 사진을 봤을땐 크리미한 느낌이어서 주문했는데

    녱...그냥 새우보끔밥이 나와써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새우는 6마리 정도

    먹기 편하게 꼬리가 제거되어있네요

     

    처음 메뉴가 강한 맛의 매운크림파스타여서 인지

    상대적으로 필라프는약간 싱겁게 느껴지더라구요?

     

    쉬림프 필라프에

    매운 크림 파스타 소스를 얹어 먹으니

    그제서야 정답을 찾은 느낌.....ㅋㅋㅋㅋㅋ

    (그 꿀조합의 사진이 없네요 죄송함다...)

     

    사실 양이 많다고는 보기 어려운데요

    대신 가격도 무겁지 않은거 같아요ㅎㅎ

    요즘 파스타같은 메뉴는 매장분위기를 빙자하여

    만원대가 훌쩍 넘기는곳이 다반사인줄로 아는데...

    여기는 파스타,피자,샐러드,필라프,도리아까지

    전 메뉴 통들어 만원이 넘는 메뉴가 없으니까요...

    오히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양이라서

    종류별로 한가지씩 맛보기에 더 좋기도하구요,,?ㅎㅎ

    롤링파스타가 체인점이던데

    굳이 다른지점을 찾아가진 않겠지만

    한번씩 파스타 땡길때 가성비 맛집으로 방문해볼만한 것 같아요

     

     

    (참고로 안양일번가점은 안양사랑페이는 사용이 불가능한 곳입니다!)

     

    그럼 내돈내산 롤링파스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