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신원시장] 신림동 신원시장내 닭강정 맛집 불꽃닭강정 / 내돈내산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8. 21. 09:00
    728x90

     

    신림역 근처에 있는 신원시장 구경을 갔다가

    맛있는 닭강정집을 발견해서

    여러분과 공유하려고해요!!

     

    신림역 4번출구 신원시장 내에 있는

    "불꽃 닭강정" 인데요

    위치는

    입니다

     

    신원시장 입구에 들어가서 가까운데요

    위치는 A-23으로 찾으시면 돼요!!

     

    '조상님도 다시 찾는 새우튀김' ㅎㅎㅎ

    사장님 재치가 돋보이네요

     

    신원시장 안에는 닭강정이나 새우튀김을 파는 곳이 꽤 있었는데요

    이 가게에 진열되어있는 새우튀김이 노릇 통통하니 가장 끌려서

    걸음이 저절로 멈춰지더라구요;;ㅋㅋ

     

    도착해서 보니 유명 먹방 유튜버도 다녀간 곳인지

    인증사진 까지 걸려있었어요ㅎㅎㅎ

     

    불꽃닭강정 메뉴판이에요

    주문방법은 간단해요

    닭강정이나 새우튀김 크기를 선택하고

    후라이드/순한맛/매콤한맛/불꽃맛

    4가지 맛 중 하나를 선택하면 돼요!!

    사리추가 하듯ㅋㅋ

    떡이나 감자 등 추가메뉴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토핑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새닭강정(새우반/닭반)(소) 매콤한맛 소스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000원

    그리고 크림치즈 소스를 1,000원에 추가 구입했답니다!

    주문하고 매장내부를 보니

    매장 안에서도 먹고 갈 테이블이 있긴하더라구요!

    하지만 협소해보였어요

     

    주문을 하면

    마릿수를 맞춰서 그 자리에서 바로

    양념에 버무려 주세요

     

     

    이게 바로 눈꽃치즈 새닭강정!!

    좌측 새우튀김, 우측 닭강정 구성이에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떡튀김과 감자튀김도 들어있어요!!

     

    매콤한 맛으로 했는데도

    많이 맵지않고 먹기 딱 좋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신라면 보다 조금 더 매콤한 정도...?

     

    새우튀김의 단면이에요

    한 마리가 엄청 실하죠~??

     

    튀김 옷만 잔뜩이면 어쩌나 걱정도 했는데

    새우살이 통통하니 탱글하게 씹히는 맛도 좋았어요!!!

    여기에 추가로 주문한

    크림치즈 소스키포인트였어요

     

    그냥 상상가능한 맛이겠지 하고 큰 기대없이 무심코 주문한건데요

    먹어본듯 안먹어본 새로운 맛ㅋㅋㅋㅋ

    크림치즈같으면서도 갈릭소스같다가도 요거트소스 같기도하고...

    암턴 저거 요물이에요ㅋㅋㅋ

    달달크리미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가 주문 꼭 해서 드셔보세요

     

    매콤한양념강정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소스를 찍어 먹으니

    닭강정과 새우튀김의 풍미도 확 살아나고

    으로 계속 들어가요ㅋㅋㅋㅋ

    천원의 햄복,,,,,

     

    다음에도 시장구경이 고파질때 방문해서

    한 번 더 사먹어 볼 맛 입니다!ㅎㅎ

     

    이상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