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의왕시] 왕송호수 근처 삼겹살 맛집 우성토종한우 / 우성토종한우 주차장 정보
    [국내여행]/식당 2022. 5. 17. 08:40
    728x90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찾다가

    의왕시에 왕송호수를 찾았어요!!!

     

     

    작지만 유채꽃밭도있고

    잔잔한 호수가있다보니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 좋았는데요,

    비가 올것 같은 날씨에

    거의 차 안에서 구경을 했어요!

     

    그리고 찾아간 

    의왕시 삼겹살 맛집

    우성토종한우!!!

    여기가 또 분위기가 기가막히길래

    많은 음식점들을 뒤로하고 찾았죠ㅎㅎ

     

    위치

    예요!!

     

    자체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보이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인지, 주말이어서인지

    가게 앞쪽 주차공간은 금방 차지만

    더 안으로 들어가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면 돼요!

     

    식사할 수 있는 매장이

    좌, 우 두 곳인데 

    우측으로는 일반 식당

    좌측으로는 비닐하우스와 같은

    분위기 좋은 식당이 있어요!

    (저스트 이 분위기때무네 온 것.)

    (단-호)

     

    메뉴판은 간단해요!

    국내산 생삼겹 1인분이 200g 15,000원

    요즘 1인분에 200g 아닌 곳도 많은데

    생삼겹에 1인분 금액이면

    괜찮은것 같아요!

     

    비닐하우스 쪽의 셀프 코너예요

    기본반찬이 셋팅되지만

    부족한 반찬이나 야채는 셀프로 가져가시면 돼요!

     

    비닐하우스 안

    양철테이블에 편의점의자ㅋㅋㅋ

    요런 감성 왜 이렇게 좋은건지...

    이 테이블 맞은편으로는 평상테이블로,

    거의 단체손님들이 드시더라구요

    생삼겹살 2인분 (400g)과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소주,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세팅되는 물수건과  물

    그리고

    알코올~

    도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와요!

    테이블에 휴지가 없어서 둘러보니 일정 간격으로 

    벽에  휴지가 거치 되어있네요

    ㅎㅎㅎ

    (a.k.a해피홈모기향 휴지곽)

    네에 위생은 기대하시면 안될 것 같구욬ㅋㅋ

    기본 세팅되는 야채와 소스들인데요

    특이하게 식판에 나오네요?

    고기에 필수템 상추와 쌈장

    그리고 마늘과 고추

    쌈무, 김치, 파절이, 깍두기가 기본으로 나와요

     

    솔직히 김치보다는

    무김치 짱이에요....

    어중간한 국밥집 깍두기보다 맛있어요

    적당히 익어서 훨씬 감칠맛 돋는 맛..!!

     

    고깃집치고

    가격대비 밑반찬이 실하진않지만

    있는 반찬들은 먹을만하더라는...

    생삼겹살 400g과 버섯이 나왔네요

    ㅎㅎㅎ

    아주 도톰하니 맛있을 것 같아

    바로 숯불위로 고기를 올렸습니다!!

    버섯과 함께...

    숯불 위에서 아주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생삼겹살들~~

     

    생각보다

    숯불의 화력이 어마어마해서

    고기가 타지않게 잘 지켜보셔야합니다

    이 맛있는 삼겹살 한점을

    겨자소스에 버무려진 양배추와 함께 냠~!

     

    이번에는 상추와 깻잎 쌈에

    파절이, 고기와 마늘까지 얹어서 냠~!

    완전 꿀 맛이네요!!!

    도톰한 삼겹살의 육즙~!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채즙을 가득 머금은 새송이버섯!!

     

    새송이버섯을 통으로 구우면

    버섯고유의 수분이 안에 모이면서

    정말 맛있거든요

    굳이 자르지않으셔도 좀 여유있게 구우신다면

    새송이버섯도 고기 불판 한 켠에 통으로 두고

    천천히 구워서 저렇게 드셔보세요

    촉촉하니 정말 고기 못지않은 맛이랍니다

     

     

    왕송호수에서 드라이브하고

    저녁으로 든든하게 삼겹살을 먹고 들어가니

    정말 좋더라구요!!!

    별 거 안했지만...

    그래도..어딘가 새로운곳에 갔다왔다는 자기위안에 알찬하루 보낸 너낌?!ㅋㅋ

     

    그리고 저는 주말 저녁에 갔었는데

    8시쯤 되니까 재료가 떨어져서

    더이상 손님을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주말 늦게 가시는 경우라면

    미리 전화해서 

    아직 마감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