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북문 유치회관 후기 / 수원 해장국 맛집!/
    [국내여행]/식당 2022. 4. 21. 08:40
    728x90

    봄이 되니 있던 입맛도

    더 돌아서

    맛집 투어 겸

    여기저기 여행을 계획했는데

    벚꽃도 피고

    밑도 끝도없이

    수원으로 고고했어요

     

    위치

    입니다.

    북문 유치회관 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안쪽으로도 주차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북문 유치회관이예요

    메인 간판에는

    광교 유치회관으로 적혀있네요!

     

    매장내부 모습!

    좌식과 입식이 있었지만

    저희는 테이블석으로 자리잡았답니다!

    북문 유치회관의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10시

    메뉴판을 보시면

    메인메뉴는 한정이 되어있어요!=

    (그런데 원래 조사했던 곳과

    메뉴가 다르네요..)

     

    사실 제가 가려던 곳은

    유치회관 본점이었는데

    여기는

    북문 유치회관이었어요!!! ㅠㅠ

     

    유치회관 본점은 팔달구 인계동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ㅎ

     

    저희는 기본 해장국으로 선택했어요!

    기본 세팅이예요!

    따뜻해지는 날씨이지만

    테이블엔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놓여져있습니다

    빈 접시를 내어주시니

    드실만큼의 김치와 깍두기를 담아줘요~!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해장국이 도착해요!!

    아주 푸짐해요!!

    그리고 선지는 이렇게

    따로 그릇에 나와요!!

    그래서 선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선지를 안넣고 끓여도 되겠더라구요!!

    선지를 국물속에 넣고 한 번 맛을 봅니다!

     

    ...

    선지는 일단 제 스타일이 아닌데요

    해장국은 제 스타일이예요!!!

    ㅋㅋㅋ

     

    본연의 맛을 느끼다가

    해장국의 맛을 좀 더 얼큰하게 만들기 위해

    다데기를 풀어줬어요!!

     

    다데기를 넣기 전에는 약간 심심한 맛이었는데

    다대기를 넣으니까

    조금 더 맛이 풍부해졌어요

    ㅎㅎㅎ

     

    이렇게 고기와 선지도 같이 먹다가

    양이 어느정도 줄어 들었을 때

    밥을 넣고 비벼봤어요!!!

     

    밥이 얼마 안남았을 때

    비벼 먹으니까

    아주 적당하게 잘 비벼지고 맛이있었답니다!!!

     

    다음에는 다시 찾아갈지는 모르겠네요

    다음번에는 본점으로 찾아갈 것 같아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