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도림역] 즉석 떡볶이 맛집 고고 즉석 떡볶이!!! / 신도림 근처 즉석 떡볶이 집!!!
    [국내여행]/식당 2022. 4. 2. 09:00
    728x90

    

    즉석 떡볶이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

    저는 고고 즉석 떡볶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고 즉석 떡볶이는 체인점인데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고고 즉석 떡볶이 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철저히 내돈내산으로 찾아낸 맛집이에요!!

    ㅎㅎㅎ

     

    위치

    입니다!

     

    신도림1차 푸르지오 오피스텔 상가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

    찾아가는 길이 조금 헷갈려요!

     

    제가 사진으로 안내해드릴게요!

    신도림 역에서 홈플러스를 지나 쭉 오시다 보면

    이렇게 상가 중앙 통로를 만날 수 있어요!

    그러면 좌측에 '바르다 김선생' 집이 보이실 거예요

    반대쪽으로 오셨다면 

    이렇게 우측으로 바르다 김선생과 족발/순대 집

    보이실 거예요

    이렇게 족발 순대국 집과

    바르다 김선생 김밥 집 사잇길

    쭈욱 들어가 보겠습니다!!!

    가다 보면 좌측에

    빨간색의

    고고 즉석 떡볶이 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도만 보고 가면

    헷갈려요!!!

    매장에는 8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넓다면 넓고 좁다면 좁은 곳인데

    항상 좌석은 있었어요!!

    ㅎㅎㅎ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2인 고고 즉석 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 구성은

    떡볶이 + 라면 + 쫄면 + 야끼만두 + 계란 + 오뎅

     

    순한맛/보통맛/매운맛/아주매운맛이 있는데

    보통맛을 하면 신라면 수준의 맵기더라구요!

    그래서 맵찔이인 저는 순한맛으로

    ㅎㅎㅎ

    주방(카운터) 쪽에는

    이렇게 앞치마도 준비되어있으니

    꼭 이용해주세요!

    좌측은 셋팅 처음 모습이고,

    우측 사진은 팔팔 끓을 때의 모습이에요

    아직 먹기도 전인데도

    떡볶이 국물이 사방팔방 튀고 있죠?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2인 세트 양이예요

    어마어마하죠?

    기본적으로 계란도 2개

    야끼만두도 두 개가 들어가요!

     

    을 켜고

    끓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끓기 시작하죠!

    이제 먹기 시작하면 돼요!!!

     

    순한맛으로 했더니

    안성탕면 보다는 약간 더 매운 정도네요!

     

    ...

    정말 맛있어서

    순식간

    비어버렸네요

     

     

    세트메뉴

    좋아라 하는 항목이

    다 들어가 있어서 메뉴 결정장애 없이

    바로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 어마어마해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고고 즉석 떡볶이!!!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