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사경정공원 주차요금 정보 및 웹결제하는 방법!!!
    [국내여행] 2024. 4. 18. 07:45
    728x90

     날이 따뜻해지면서
    서울 근교 공원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미사리에 있는
    미사경정공원 주차장 요금 정보
    알려드릴게요!

    미사경정공원 위치

    미사경정 공원이 넓은 만큼
    주차장도 넓고
    주차구역도 다양하답니다.

    저는 입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미사경정공원 주차요금

     미사경정공원 주차장 요금은 2022년까지는
    무료 개방이었다가
    2023년부터 요금 부과가
    시작된 거 같아요.

    미사경정공원 일일 최대 주차요금은
    10,000원이고
    소형 차량은
    10분당 300원이랍니다.

    대형(25인승 이상)은
    10분당 600원이 부과되니
    참고해 주세요!
     

    미사경정공원 주차요금 웹결제

     미사경정공원 주차장 주차요금
    신기하게도 QR코드를 찍어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만약 사전정산기에 정산하는 사람들이 몰렸을 경우
    QR코드만 찍어서
    휴대폰으로 차 안에서나 자리에서
    요금 결제가 가능해요!

    사전정산 후 30분 이내에
    출차를 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사전정산기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미사경정공원 주차요금결제 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된답니다.

    차량번호 입력란에
    주차한 차량번호 뒷자리를 누르고 검색을 하면
    입차된 동일한 차량번호 목록이 뜹니다.

    이중 본인의 차량을 선택하시면
    주차시간과 결제할 요금이 나와요!

    결제하기를 누르면
    카드 결제를 시작한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결제에 필요한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까지 입력을 하면
    크롬 보안 정책으로
    ‘안전하지 않는 정보를 제출하려 함’이란 메시지가 뜨면
    ‘무시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라고
    설명을 해주는 메시지가 떠요
    ㅎㅎㅎ

    당황하지 말고 그냥 ‘닫기’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약관 동의하시고
    결제할 카드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주차요금 사전정산이
    난답니다!!

    참고로
    결제정보 입력 과정 중
    시간이 초과되어 요금이 추가되면
    결제가 취소되어서
    다시 진행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 창을 미리 열어두고
    결제를 늦게하려는 꼼수를 막기위한 방법같은데요
    저는 정상적으로 진행했음에도
    1분 차로 요금이 변경되자
    카드 승인도 난 것이 취소되더라구요.


    당혹스럽긴 하지만
    다시 결제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그럼 이상
    미사경정공원 주차요금 정보
    웹결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