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금천구 편백찜 + 월남쌈 +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안집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4. 2. 20. 07:32
    728x90

     

    오늘은

    편백찜월남쌈샤브샤브

    무한리필이라는

    편안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편안집 주소는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67 1층

    입니다

     

    영업시간

    10:45 ~ 22:00 까지이며

    평일은 15:30 ~ 16:30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답니다.

     

    주차장

    편안집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는데

    평일 점심시간이라 이미 만차여서

    이중주차를 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고요..

    주차공간이 협소한 것이 약간 아쉬웠어요;;

     

     

    매장입구

    제 눈길을 사로잡아

    검색하고,직접 방문까지 하게 만든..

    편안집 간판입니다ㅋㅋ

     

    하얀 바탕에 큰 폰트로

    편백찜과 샤브와 월남쌈을

    이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요점만 간단히'의 간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달까요...?ㅋㅋ

     

     

     

    매장내부

    매장은 꽤나 넓었어요!!

    테이블 분리도 잘 되어있는편이었고

    주변 곳곳에

    아기자기한 아이템들도 많았어요.

    식당에 캣타워라니??

    진짜인줄 알았는데 다 모형이더라구요

    ㅎㅎㅎ

     

     

    메뉴판

    편안집의 메뉴는 하나밖에 없어서

    가격도 직관적이었는데요

     

    편백찜 + 샤브샤브 + 월남쌈

    무한리필을 기준으로

    평일 점심

    성인 기준 1인 16,900원,

    평일 저녁이나 주말/공휴일

    성인 기준 1인 18,900원 이었습니다.

    공기밥도 포함된 금액이라

    칼국수나 새우, 주류 주문시에만

    추가금액이 발생하겠네요~

     

    샐러드바

    편안집 샐러드바입니다!

    샤브샤브용으로는 야채뿐만아니라

    수제비, 만두사리까지 있어서 더욱 푸짐한 느낌!

     

    월남쌈 재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소스 및 볶음밥 재료까지

    모두 샐러드바에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취향껏 셀프로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샐러드바 맞은편에있는

    월남쌈을 위한 라이스페이퍼와

    뜨거운 물이 있는 코너예요.

     

    바로 요 옆에 고기 냉장고가있어서

    고기또한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편백찜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셋팅을 해주시는데요,

     

    17분을 기다려야해요...

    인고의 시간...

     

    기다리는 동안

    각종 소스와

    월남쌈 재료, 샤브샤브 재료들부터

    준비해놓았어요!

     

     

    시간이 다 되니

     직원분이 타이머소리를 듣고

    먼저 와주시긴 했는데

    바쁠경우에는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PC를 이용해

    "편백찜 뚜껑 열어주세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답니다ㅎㅎ

     

    드디어 완성된 편백찜!

    숙주위에 소고기버섯, 야채, 만두 등

    셀프바에 있던 재료들이

    편백찜에도 골고루 있네요

    통통한 새우까~쥐~~

     

    찜이 나왔으니 우선 버섯과

    소고기부터 먹어봤는데

    고기가 야들야들~부들부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셀프바에있던 저 간장소스요~~~물!

    취향껏 대파와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먹는건데

    짜지않고 약간 새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라

    소고기의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 소스 강추입니다!ㅋㅋ

    그리고 편백찜은 사실 크게 기대안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고기에서

    은은~하게 나무향기가 나더라구요~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ㅋㅋㅋ

     

     

    야무지게 월남쌈도 한번 싸보았는데요

    좋아하는 재료를 푸짐하게 넣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무제한 샤브샤브

    편백찜을 다 먹고나서

    "편백찜 수거해주세요" 메뉴를 담고

    주문하면 편백찜기를  제거해주시는데,

    바로 그 밑에는

    매운맛과 보통맛 샤브용 반반육수가

    팔팔 끓고 있어요

    ㅎㅎㅎ

     

    지체없이

    야채와 고기 투-하-!

     

    샤브샤브는 또 소스가 한 몫 하지요?

    익히 알고있는 칠리소스도 있었지만

    이곳의 땅콩소스는 다른곳과 다르게

    달달고소하면서도 끝맛은 약간 칼칼해서

    느끼하지않아 좋더라구요~~

    요 소스도 햅격!

     

     

    샤브샤브 육수도 부족하면

    샐러드바 코너에서 가져오면 되는데

    매운맛 육수는 따로 없어서

    직원분께 요청드리니 이렇게 매운소스

    별도로 주시더라구요~

    이것도 기본 육수에 취향껏 추가해서

    맵기 조절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편백찜이라는 음식을 처음 접해보는데

    은은한 나무향에 기름기 싹 빠진

    담백한 고기맛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고

    샤브샤브도 센스있는 반반육수라

    기본맛, 매운맛 번갈아가며 먹으니

    질리지않고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네...

    폭풍흡입이 가능하단 이야기죠ㅋㅋ

    게다가 고기도 눈치보지않고 원하는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하니 맛있고

    샤브샤브를 즐기기엔 군더더기없이

    정말 손이가는 것들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서 

    가격 대비 만족스럽게 다양한 맛조합으로

    한 끼를 먹고온 것 같아요!

    (고기먹다가 면사리와 볶음밥을

    못먹은게 몹시 아쉽네여..ㅎㅎ)

     

     

    저는 다음에도 또 가보고싶은집이라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편안집 금천점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