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로 핑크에디션 출시기념 핑크잔 한정 출시! 진로 전용소주잔세트 구입 후기
    [일상]/내ITEM 2023. 8. 22. 08:20
    728x90

     

    마트에 들렸다가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한

    귀여운 아이템을 발견하여

    구입해봤습니다!!

     

    (신나서 구입했지만

    상술에 발목잡힌 기분도 함께 드는

    1인....ㅎㅎㅎ)

     

     

     

    그 아이템은 바로

    진로 핑크잔 이랍니다!!!

    ㅋㅋㅋ

     

    진로소주 360ml 6병을 구입하면

    전용잔 2개를 증정한다고 하더라구요!

     

    계산해보니

    진로소주 360ml 한병의 가격이 1,290원

    X 6병 = 7,740원으로

    6병 동일한 가격에

    두꺼비가 그려진

    소주잔 두개를 얻는셈이에요~!

    그런데 가격표 옆에

    300원 할인쿠폰이!!!

     

    결론적으로

    진로소주 360ml 6병을

    7,440원에 구입하고

    전용잔 2잔까지 득템했답니다!

    ㅎㅎㅎ

    진로 6병 전용잔 2개세트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진로 제로슈거 핑크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소주잔도 핑크버전이 나왔나봐요!!

    ㅎㅎㅎ

     

    바로 개봉해볼께요!

    박스를 열어보니

    진로 소주병 6병과

    진로 블루잔,

    진로 핑크잔이 들어있어요~!

    ㅎㅎㅎ

     

    증정품인데도

    포장 상자에, 디자인도 고퀄이네요~!

     

    꺼내보니

    정말 술집에서 보던 소주잔이!!!

    ㅋㅋㅋ

    심지어 핑크색의 핑크두껍양

    리본까지 달고있어요ㅋㅋㅋㅋ

    (이런 은근한 디테일 넘죠아여...ㅋㅋ)

     

    못보던 컬러여서그런지

    신선하고 정말 귀엽네요

     

     

     

    소주잔을 사고 얻은 소주!!!...

     

    아.....

    아니지...

    구입한 소주는 6병 정확히 들어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제로슈거 핑크색병

    파란색 두꺼비 진로가 임의로 섞여있는데

    저는 4병이 핑크병이더라구요!

    (핑크에디션이 더 많으니 괜히 기분죠음..)

    ㅎㅎㅎ

     

    귀여운 전용잔이 있으니

    집에서 한 잔 할때에도

    왠지 밖에서 먹는 기분일것 같아요~!

    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진로 핑크잔 출시 기획세트 전용잔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