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빽다방 범계역점 빽사이즈 아메리카노 내돈내산 후기
    [국내여행]/카페 2023. 6. 16. 08:02
    728x90

     

    안양 4호선 범계역 근처에 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커피가 땡겨 "백다방 범계역점"을 찾아갔습니다!

     

    목차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주소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42입니다.

    영업 시간매일 08:00 ~ 24:00까지입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으나 무료주차는 안 되고 유료로 주차하셔야해요!

     

     

    매장 입구

    노란색의 빽다방 범계역점 매장의 입구 모습입니다.

    빽다방 바로 옆에도 커피를 파는 곳이 있네요 ㅋㅋㅋ

     

     

    매장 내부

    매장에는 2인석 테이블 4개가 준비되어있을 정도로 아담해요!

    혼자나 둘이 와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다만, 오래 앉아있으면 눈치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은 단점이네요 (매장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그러시진 않겠지만요 ㅎㅎㅎ)

     

     

    빽사이즈 아메리카노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경기도지역화폐 가맹점이라 안양사랑페이도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키오스크를 통해서는 사용할 수 없고 직접 매장 직원분께 주문해야 안양사랑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대용량인 빽사이즈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3,000원인데 용량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아침에 출근해서 주문하면 퇴근할 때가 되어야 다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아주 연해서 아침부터 마셔도 좋을 맛인데 얼음이 녹으면 맛이 더 연해지겠더라구요!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은 이 대용량 사이즈인 빽사이트 아메리카노가 정말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빽다방 범계역점의 간단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