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의도] 더현대서울 번패티번(BUNPATTYBUN) 내돈내산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3. 6. 7. 08:10
    728x90

     

     

    더 현대서울 백화점 내에 있는

    맛있는 수제버거 집이 있어

    소개할까해요~!

     

    이름은 "번패티번(BUN PATTY BUN)" 이예요

    가게 이름에서 느껴지듯

    번(BUN) 맛집이더라구요

     

    목차

     

     

    위치

    번패티번

    더현대서울 백화점 5층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 사진

    매장은 오픈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넓은 느낌이구요

    테이블 간 자리는 넓지만

    백화점에 사람이 엄청 많아서

    약간 정신 없을 수 있어요

     

    좌석부터 먼저 잡은 다음에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매장 중간 중간에

    이렇게 여러 모형 BUN 들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번패티번 메뉴판(BUNPATTYBUN)

    수제버거 번패티번의 메뉴판이에요

    수제버거라 버거 종류는 다양하진 않지만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드니까 맛있겠죠?

    ㅎㅎㅎ

     

     

    주차정보

    그리고 더현대서울은 주차요금

    무시무시하기로 소문나있는데요

    10분당 2,000원으로

    1시간에 무려 12,000원!

     

    주차할인도 받기가 어려운데

    번패티번에서 식사시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주차비내느니 햄버거를 먹는다는 생각으로...)

     

     

    번패티번 수제버거 - 과콰몰리버거 세트 + 어니언링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머스타드와 케챱이 있고

    부족하면 셀프바에도 추가로 있어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과카몰리버거 1/2 치즈프라이 세트

    어니언링입니다!

     

    그리고 버드와이저 생맥 한잔!

     

     

    원래 수제버거는 엄청 큰데

    여기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정도크기의 버거더라구요

    두께는 수제버거가 맞네요

    ㅋㅋㅋ

     

    맛도 수제버거 답게 맛있었어요

    수제버거 답게 먹기도 불편했구요

    ㅋㅋㅋ

    이렇게 두꺼운 버거는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먹어야하는데...

     

    1/2 치즈프라이에요

    치즈가 아닌 나초소스가 올라가서

    맛이... 영...

    식으니까 바로 굳더라구요

     

     

    어니언닝

    너무 바삭해서

    포크가 안 들어가고

    기름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버거는 또 먹고 싶은 맛이었지만

    사이드는 또 주문할지 모르겠네요

     

    이상 내돈내산 번패티번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