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어먼츠카페 이마트 안양점 플레인와플 세트 후기
    [국내여행]/카페 2023. 5. 26. 07:54
    728x90

     

    이마트 안양점을 찾았다가

    갑자기 처리할 일이 생겨

    카페에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후기를 남깁니다

     

    카페 이름은

    "모어먼츠커피 카페"입니다

    (Morements Coffee Cafe)

     

    위치

    위치는 이마트 안양점 4층

    위치하고 있어요!

    특이한 점은

    올라갈 때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갈 수 있지만

    내려갈 때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까지 내려가야해요

    ㅎㅎㅎ

    (저처럼 당황하지 마세요)

     

     

    매장입구

    이마트 4층에는 푸드코트도 있는데

    푸드코트 바로 앞에

    오픈형으로 모어먼츠커피 카페가 있답니다

     

    매장내부

    코드푸트 좌석과 분리되어

    별도의 카페 좌석이 있어요!

     

    좌석이 많진 않지만

    가족단위로 오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대부분 3~4인 석이더라구요

     

     

    그리고 카페 카운터 맞은편에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요!!!

    아이가 있을 경우

    물을 자주 쓰는 경우가 발생해서

    이렇게 센스있게 배치해둔거 같아요

    ㅎㅎㅎ

     

    메뉴판

    모어먼치커피 카페 메뉴판 이에요

    다양한 음료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디저트 항목 중

    와플 셋트

    (플레인 와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참고로 주차 하신 경우

    주차 등록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된답니다

     

    자세한 주차정보는 맨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 쿠키들도 있더라구요!

     

     

    플레인와플과 아메리카노

    플레인 와플

    주문들어가고 조리를 하느라

    나오는데 시간이 5분정도 걸렸어요!

     

    그런데 비쥬얼이

    생각보다 좋네요

    ㅎㅎㅎ

     

    방금 만들어져서 따뜻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와플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의

    시원한 맛까지 더해지니

    완전 달콤!

     

    커피는 일반 커피의 맛이었어요

    ㅋㅋㅋ

     

    저는 와플 때문에라도

    다음에 한 번 더 와서

    먹어보려구요!!

     

     

    주차정보

    마지막으로

    이마트 안양점 주차 정보입니다!

    카페나 식료품에서는

    2시간 무료주차가 됩니다

     

    근데 저는 1시간 주차를 넣어주셨는데

    아마 금액에 따라 주차시간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마트에서 구입한 영수증 금액별

    무료주차시간과 합쳐서 반영돼요

     

    이상 이마트 안양점에 있는

    모어먼츠커피 카페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