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ANDY'S DONUTS] 연남동 랜디스 도넛 후기
    [일상]/회사 2021. 1. 16. 09:59
    728x90

    우리 회사 직원

    연남동에서 사 온 랜디스 도넛을 공유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아주 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도넛 두 개를 골랐습니다.

    코코넛 도넛누텔라 도넛!!

    그리고 달달한 도넛

    커피가 빠지면 섭섭하죠ㅎㅎㅎ

    한 입 베어 물어봤습니다.

    한 입 물자마자 바로 떨어지는 가루들은 주의!!!

    ㅋㅋㅋ

    완전 달아요~~!!!

    커피 없으면 안 돼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다 보니 누텔라 도넛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ㅎ

    랜디스 도넛 종합 평가를 해보자면

    #배가 든든한 도넛, #달고 단 도넛, #커피는 필수

    라는 명칭을 붙여주고 싶네요 ㅎㅎㅎ

     

    한 개만 먹어도 배가 차 버리니

    너무 욕심부리면 안 돼요 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