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카페] 경치 좋은 뷰 카페 힘앤아이 카페 / 가평 분위기 좋은 카페
    [국내여행]/카페 2022. 12. 30. 07:10
    728x90

     

    가평에 드라이브를 갔다가

    분위기도 좋고 휴식하기도 좋은

    카페를 알게되어 소개해드릴까해요

    가평 "힘앤아이(HIM & I)" 카페예요!!

     

    위치는

    입니다!!

    힘앤아이 카페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꽤 있어요

     

    입구계단마다 꽃화분까지..

     

    개인 사정으로 일찍 닫거나

    불규칙하게 휴무 하시는 날이 있는 것 같아요

    방문전에 운영여부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어요

     

    공식적인 영업시간

    10:00 ~ 20:00 까지이며

    금/토는 22:00까지 연장영업 하시네요

    단, 7/8월 금~일요일은 09:00 ~ 22:00까지

    영업이라고해요

     

    아이를 데려오신 경우

    1층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노키즈존이 따로 정해져있어요 )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메뉴 사진이 걸려있어요

     

    힘앤아이 카페 메뉴판이에요!

    커피말고도 음료종류가 다양해요

     

    브런치세트 메뉴와

    피자, 파스타 등의 메뉴도 있어서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는 상당히 넓고 깔끔했어요

    1층 내부매장에 야외테라스도있고

    2층 매장, 루프탑까지 있어요!

     

    1층에는 레고조립 모형과 뜨개인형,

    아기자기한 장난감들이 많이 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볼거리가 많네요

    ㅎㅎㅎ

     

    이곳은 1층의 야외 테라스인데요

    채광도 좋고

    의자도 폭신폭신~ 편해보이죠?

     

    일단 이 자리로 찜해두고~ 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여기서부터가 노키즈존입니다~

     

    2층에 올라가보고서야

     루프탑이 있다는걸 알았어요ㅎㅎ

     

     

    우선 2층을 가려고 보니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네요!!

    뜻밖의 스카이워크...ㅋㅋ

    다른 길이 없기때문에

    2층 이용하시려면

    무조건 이 통유리 바닥을 밟고 지나셔야 합니다;;

     

    2층은 야외테라스는 없지만

    테이블이 훨씬 많아요~!

     

    2층에도

    아기자기한 인형과, 블록,

    각종 모형들로 꾸며져있네요

     

    왜 노키즈존인지 알 것같은...

    아이들이 보면

    좋아라 할 아이템이 너무 많아서

    사달라거나 만지고싶은 충동을

    말리기 어려우실 듯 해요ㅋㅋ

     

     

    단체손님들의 자리도 분리된 공간에

    마련되어있어요

    테이블도 넓어서

    식사하기에도 편안할 것 같아요

     

     

    그리고 루프탑을 가봤습니다

    바닥은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나무 의자에 양철테이블의 특이한 소품과

    산을 바라보는 전경이에요~

     

    설경이나 꽃 필때, 단풍들때였음 좋았을텐데

    이때는 단풍도 없고

    제가 갔을 당시엔

    아래 개천에서 공사중이라

    조금 썰렁했어요ㅎㅎ

     

    그리고 힘앤아이 카페의 화장실도 소개합니다!!

    웬 화장실까지? 싶으실텐데요

    화장실이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되고있기도했지만

    핸드로션까지 구비되어있는 모습

    감동해서 한 컷 남겨봤어요ㅎㅎ

     

     

    주문한

    카페라떼 바닐라라떼가 나왔어요

     

    시나몬가루가 뿌려진 좌측이 카페라떼

    우측이 바닐라라떼예요!!

     

    아무 생각없이 커피를 받아들었는데

    이렇게 정성스레

    라떼 아트까지 해주셨네요 

    이런 사소한듯하지만 디테일한 배려

    너모 조아요

     

    약간은 쌀쌀한 날씨였는데

    따뜻한 햇살에 향긋한 라떼 한 잔하며

    조용히 앉아있으니

    '별거있나~이런게 힐링이지~'

    싶기도하구요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카페도 넓고 조용해서 편안하게 이용했어요

    가평에 간다면 한번 쯤 또 들리고 싶은 곳!

     

    이상 내돈내산 힘앤아이 카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