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유명한 송죽장 중국집 / 양장피 탕수육 삼선짜장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12. 22. 07:30
    728x90

     

    영등포에 단체 모임이 있어

    "송죽장"이란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송죽장" 타임스퀘어 1번 GATE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이 곳에 있습니다.

     

     

     

    원래 송죽장 건물은 이곳이 아니었는데

    최근에 소방서 바로 옆으로

    건물을 새로 짓고 오픈된 것 같았어요

     

    건물이 아주 깨끗해요!!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이미 1층은 손님들로 가득차서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손님이 만석이라

    사진을 제대로 찍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룸으로 단체석이 마련되어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송죽장 메뉴판입니다!

     

    기본 셋팅은

    이렇게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먼저 양장피가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하고 군침이 또 도는데요

    겨자 소스를 한 번에 다 붓고

    비벼줬습니다.

     

    그리고 먹어봤는데

    겨자 소스가 뭉친 곳은 코를 때리는 고통이

    ㅋㅋㅋ

     

    맛을 보면서

    겨자를 뿌려야겠더라구요!!

     

    적당히 소스가 묻은 곳은

    해물이 신선해서

    씹는 맛도 있었어요!

    ㅎㅎㅎ

     

    송죽장 탕수육입니다!!

    기본적으로 소스가 부어져서 나와요

    ㅋㅋㅋ

     

    탕수육은 역시나 맛있네요!!

    그러나 특별히 다른 중국집보다 더 맛있거나

    하는 것은 못 느꼈고

    바삭한 맛은 있었어요!

    ㅎㅎㅎ

     

     

    송죽장 삼선짜장!!!

    간짜장처럼 소스와 면이

    별도로 나와요!!!

     

    해산물과 양파와 고기가

    깍둑썰기로 아주 잘잘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맛이 있더라구요!!

     

    송죽장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은

    삼선짜장면인 것으로

     

     

    그래도

    모든 음식이 평균 이상은 하기 때문에

    영등포에서 단체모임하기에

    손색이 없네요!!

     

    이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송죽장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