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상/파스타] 농심 파스타랑 버섯크림 내돈내산 리얼후기
    [일상]/요리조리 2022. 11. 14. 23:53
    728x90

     

    농심에서

    라면처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파스타가 나왔더라구요!!

     

     

    파스타를 좋아하는데다

    신상이라니 궁금해서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파스타랑버섯크림맛,볼로네제

    두 가지가 있었구요

    이마트 가격 기준

    각 2,980원이었는데

    저는 1+1구매 10% 할인행사

    각 2,682원에 구입한 셈이네요

     

     

    먼저

    "파스타랑 버섯크림" 맛

    후기부터 올려보려해요~

    파스타랑 버섯크림

    상자포장 모습이에요

    그럴듯한 파스타사진이

    앞면을 장식합니다ㅎㅎ

     

    뒷면에

    파스타랑 조리 방법이 적혀있어요

    1. 끊는물에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끓인다

    2. 물을 5~6스푼(40mL)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린다

    3. 소스 넣고 30초간 잘 볶는다.

    4. 동봉된 후첨 토핑을 뿌려 먹는다!!

     

    물이 끓고 4분이면

    파스타가 완성된다는건데

    웬만한 라면조리시간보다 빠르네요ㅎㅎ

     

    파스타랑 버섯크림 버전의

    구성품이에요

    파스타 면파스타 버섯크림소스

    그리고 후첨토핑 까지

    3개가 들어있어요!

     

    라면에

    건더기스프,분말스프 구성처럼요ㅎㅎ

    설명서대로 물을

    팔팔 끓인 후

     

    면을 넣고

    정확히 3분 30초간 더 끓여요

    넓적한 면이라 눌러붙지 않게

    ~휘적~휘적~

     

    여기서 주의!!

    불 조절을 잘하셔야해요

    잘못하면 사진처럼

    순식간에

    끊는 물이 넘치거든여..

     

    물을 5~6스푼만 남기고

    나머지는 따라버린 후

    소스를 넣고

    30초 더 볶아볼께요~~

     

    30초간 

    크림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지도록

    섞으며 볶아주고

    후첨토핑을 넣어

    완성!

    후첨토핑은 치즈가루+파슬리 같은데

    크림파스타에 치즈의 풍미를 더해주면서

    자칫 밋밋할수있는 노랑면도

    파슬리가루 도움으로

    좀 더 전문 파스타 같아보이게 합니다ㅎㅎ

    5분만에

    그럴싸한 비쥬얼의

    파스타면이 완성되었어요

    그냥 파스타의 크림맛 정도만 흉내낸

    라면의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라면류라기엔

    꽤나 진짜 파스타 같은 맛이었어요

    별다른 수고로움없이

    라면끓이는 시간동안

    파스타가 뚝딱 만들어진 기분이에요

     

    그러나,

    라면 형식이라 아쉬운 점은 좀 있었는데요

    국물없는 라면류가 대부분 그렇듯..ㅎㅎ

    1인분 치고는 양이 좀 적게 느껴져요

    아주 간단한 한 끼 식사이거나

    간식이나 야식으로 딱 좋을듯한 양..

     

    크림소스는 표고버섯이 꽤 들어가있어

    식감도 좋고 버섯향도 좋았지만

    제 입맛에는

    약간 싱겁게 느껴지더라구요

    나트륨이 부족한 느낌이라기보단

    크림소스만의 감칠맛이나 고유의 맛이

    어딘가 살짝 붕떠있는 느낌ㅎㅎ

     

    하지만

    요즘 잘 나온다는

    밀키트 파스타 제품들도

    소스맛에서 실망하는 경우 많으니까요

    3,000원도 안되는 파스타라면

    너무 많은 기대를 하면 안되는거지요

    그냥 조금 아쉽더라,,정도^^;;

     

    갑자기 파스타가 땡길때,

    혼자서 먹기엔 부담스럽고

    밀키트 조리시간도 귀찮게 느껴지고

    간단히 파스타 맛을 즐기고싶으실때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엔

    좋을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농심 파스타랑 버섯크림 버전

    리얼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