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구/남대문] 남대문시장 야채호떡 내돈내산 리얼후기!!/남대문 호떡 맛집
    [국내여행]/식당 2022. 9. 4. 08:50
    728x90

     

    오늘은 남대문시장에서 유명한

    (야채)호떡집을 소개할께요!!

     

    위치

    위의 지도에서 보듯 남대문시장 길가에 있어요!

     

    남대문로 지하상가가 있는데

    숭례문 방면으로 나와서

    뒤로 돌면 나오는 사잇길로 들어가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호떡집이 많지도 않지만, 줄도 길거든요!!

    ㅋㅋㅋㅋ

    주말 낮 1시경이었는데 대기인원이 ...

    메뉴는 간단해요

    "호떡 3종"

    꿀호떡은 1,000원

    야채호떡은 1,500원

    모짜렐라치즈 야채호떡은 2,500원

     

    주인 내외분들의 호흡이 장난아닙니다ㅋㅋㅋ

    여사장님은 연신 호떡 만들어내시고,

    남사장님은 튀기고 포장하고 판매하시고

    흡사 작은 공장같아요.....ㅋㅋㅋㅋ

     

    구경하며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차례가 왔네요!!!

    유명하다는 야채호떡을 하나 주문했어요!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없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아무래도 이런건 뜨끈뜨끈할때 바로 먹어야 제 맛인것 같아서

    바로 먹어봤어요!!!

     

    그런데 정말 뜨겁더라구요!!!ㅋㅋㅋㅋ

    저처럼 바로 드실거라면 꼭! 꼭! 식혀서드세요..;

    호떡이 흔히 먹던 호떡의 두께가아니라

    도톰하고 빵실빵실한데다

    그 속에 당면이 머금고있는 열기가 어마어마...

     

    맛은요!!!

    야채호떡이라길래 야채고로케나 만두같은느낌이지 않을까

    상상을했지만...생각보다 야채는 적고 당면이 많더라구요

    야채의 아삭한식감도 기대했는데....그런식감은 없었다..요...ㅠㅠ

     

    낭낭한기름에 튀겨내주셔서 반죽은 완전 바삭한데요,

    내용물은 그냥 달달한 잡채먹는 느낌?

    특색이 있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겉에 반죽도 기름듬뿍인데 속재료도 달달하다보니

    약간 느끼했어요...금방 물리는..맛

    줄이 하도 길어서 너무 기대를 한 탓인건지...

     

    다만 가격을(1,500원) 생각해보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긴해서 간단한 요기로는 좋을것같아요!

    (그래도 줄서가며 먹을맛은 아니었.....^^)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마치도록 할께요!!

    ㅎ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