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계동] 중국집 용성각 / 호계사거리에 있는 중국집 / 내돈내산 리얼 후기
    [국내여행]/식당 2022. 7. 18. 08:40
    728x90

    짬뽕이 땡기는 날

    호계동 사거리에 있는 중국집인

    "용성각"을 방문했습니다.

     

    위치

    입니다.

     

    이렇게 큰 사거리 코너 빌딩 2층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에 있는 지상 주차장

    이용할 수있는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몇 안되고

     

    주차시간도 2시간 이상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급적 대중교통이나 도보로 가는 걸 추천드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신 세트메뉴 출시안내와

    계절 요리 배너가 보이네요!

     

    용성각 가게 입구로 들어가면

    상당히 넓은 홀

    깔끔한 매장이 눈에 들어와요

     

    도 있는데

    회식할 때 단체로 가도 괜찮겠더라구요!!

     

    재료 선택부터 조리법까지 하나하나

    고객님의 입맛과 건강을 생각한다는 말처럼

    오픈 주방이 신뢰를 높여주고 있어요!

     

    용성각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중국 음식이 있는데요

     

    올라오면서 봤던

    <나홀로 메뉴> 세트2번.

    미니찹쌀 탕수육 + 짬뽕

    여름계절메뉴인 냉짬뽕 을 주문했어요!!

     

    용성각의 기본 반찬이에요

     

    단무지와 생양파는 기본이라지만

    짜사이가 나오는집은 오랜만이라 반갑더라구요

    ㅎㅎㅎ

    우선 나홀로 메뉴 세트

    미니 찹쌀탕수육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나홀로셋트에 포함된 미니 탕수육이라

    별 기대없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네요!!

     

    탕수육 맛은 일반 중국집과 큰 차이는 없었지만

    찹쌀탕수육이기도하고

    소스에 풍성한 건더기로 만-족

    ㅎㅎㅎ

     

    무지 기대했던 짬뽕-!!

    비쥬얼은 괜찮아보이네요!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맛 또한 크게 뒤쳐지지않는 기본짬뽕맛!!

     

    그리고 여름에만 먹을수있는

    계절메뉴 냉짬뽕!!!

     

    중식냉면을 포함해서

    은근히 냉짬뽕을 다루지 않는 중국집들도 많아서

    어떤 맛일지 기대되고 궁금했어요

     

    냉짬뽕 국물은 정말 시원하니 좋았어요

    냉육수속에 면발이 있어서인지

    면도 쫄면같은 식감이었어요

    쫄깃탱글 그자체 ㅎㅎ

     

    냉면육수와 비슷한듯하면서도 함께들어간 양념장과

    쫄탱한 식감의 면이 어우러지니

    냉짬뽕보다는....

    야채와 육수가 많은 물쫄면느낌??

     

    전체적인 음식맛은 일반 중국집에비해

    크게 뛰어나지도, 크게 떨어지지도 않는

    평타 수준의 맛이었어요!

     

    개인적인 총평을 해보자면

    재방문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외관이 그럴듯해보여서 방문해본건데요..

    호계동 근처 중국집은 거의 가보고 있는중인데

    가격면에서나 맛에서나 전혀 강점이 없는 것 같아요..;;

    (넓고 쾌적한 홀이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거침없이 솔직했던 후기였습니다!!

    ㅋㅋㅋ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