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음기] 스팀팩 숯불갈비 왕호빵!!!
    [일상]/회사 2020. 12. 28. 18:57
    728x90

    허기지는 오후 근무시간
    ...

    동료 직원이
    갈비 왕호빵 을!!!

    사다 주었습니다.


    일반 호빵보다 확실히 크네
    ㅎㅎㅎ

    조리 방법이 좀 특이한데

    호빵 스팀팩이라 개봉하지 말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개봉하지 않고 그대로 전자렌지
    돌리라고 되어있네요

    설명서대로 45초를 돌리고 열어봤더니
    포장지가 빵빵하게 부풀어있었습니다.

    이미 부풀었다 숨이 죽은 상태

    (처음이라 신기해하느라 미처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ㅎ)

    한 손 가득 들어오는 숯불갈비 왕호빵!!!

    맛은 일반적으로 먹어보던 호빵과는 맛이 달랐습니다.

    빵은 꽃빵과 같은 느낌이고
    속은 갈비만두
    ㅋㅋㅋ

    업무 중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충분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