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삼겹살거리] 삼삼한 날 삼겹살이 땡기는 날 청주 삼겹살 거리 금순이 은순이 생삼겹살 시즌2
    [국내여행]/식당 2022. 3. 12. 09:00
    728x90

    얼마전에

    삼겹살 데이(3월3일)었는데요

     

    오늘은 청주 삼겹살 거리에 있는

    금순이 은순이 생삼겹살 시즌2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입니다.

     

    배가 고파서 급하게 들어가느라

    입구사진을 못찍어서

    외부모습은

    다음로드뷰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ㅎㅎㅎㅎ

    청주 삼겹살 거리가

    유명해서인지

    이미 좌석은 많이 채워졌는데

    매장이 넓어서

    대기없이 앉을 수 있었어요

    우선 의자 뚜껑을 열고

    소지품을 집어 넣어주고

     모듬을 시킬까하다가

    삼겹살거리에 왔으니

    기본 삼겹살로 2인분

    주문해봤어요!!!

     

    특정 명칭이나 메뉴로

    특화된 거리일 수록

    되려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진 경우가 많아서

    가격은 각오하고 갔는데

     

    요즘 고깃집들의

    평균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1인분 180g에

    12,000~14,000원을 웃도는..

    하물며 냉동에 수입산인경우에도..)

    .

    .

    오히려 저렴하다고 느껴지네요

    (국내산 생삼겹살

    1인분 200g 기준

    10,000원이었습니다 )

     

    상추,깻잎 뿐만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당귀까지

    쌈채소도 듬뿍!!!

    ㅎㅎㅎ

     

    그야말로

    때깔좋은 생삼겹살 위로

    양파와 버섯 토핑까지-!!

    드디어

    달궈진 불판위로 올려진

    고기의 자태

    영롱합니다

    냉장육의 찰기-

    불판에 고기를 바로 올리고!!!

    소금을 뿌려주고

    익으면

    반대편으로 뒤집고!

    먹기좋게 자르면!!!

    노릇노릇한 삽겹살 완성!!!

    (맛깔나게 고기를 익힌 후의

    전체 테이블 샷)

    상차림이 푸짐하죠?

     

    콘샐러드, 명이나물,

    김치, 콩나물무침,

    고사리나물, 생마늘

    파절이, 청포묵까지

     

    고기와 곁들이거나

    같이 구워먹을때 더 맛난

    센스있는 밑반찬까지 알찼는데요

     

    이중에서도

    눈 여겨봐야할 것이

    바로 

    이 오묘한

    비법 가루예요!!!

     

    누가 봐도

    카레(커리)가루인데

    '비법'이란 표현을

    덧붙였냐면요

    익히 알던 단순한 카레가루 맛은

    아니었거든요~

     

    삼겹살을 찍어먹으니

    맵지도 짜지도않고

    그렇다고

    카레향이나 강황맛이

    강하지도 않은데

    입에 착착 감도는것이...

     

    정말 JMT였어요!!!

    소금보다도 감칠맛 있으면서

    느끼한 비계맛까지 잡아주는

    완벽한 조합-!

    그리고

    삼겹살만 먹긴 조금 아쉬워서

    사이드메뉴를

    고민중이었는데

     

    기본찬으로는 훌륭한

    계란찜이 나오네요!!

    대박이죠??ㅎㅎㅎ

     

    삼겹살 거리 답게

    신선한 생고기를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ㅎㅎㅎ

     

    사전에

    어떤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블로그, 리뷰 힌트 정보없이

    그냥 무작정 발길 닿는 곳으로 갔거든요

     

    '청주 삼겹살거리'

    그 포인트 하나만 두고요 ㅎㅎ

    삼겹살거리 많은 집들중

    아직 비교대상이 없어

    어디가 낫고, 좋더라

    할 수는없지만

     

    첫 삼겹살집은

    만족-이었어요!^^

     

    청주엔 좋은 기억이많아서

    또 여행할 계획이라

    삼겹살거리의

    다른 매장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