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평/대관령] 발왕산 커피 한약방 & 한방 안마의자 카페 / 발왕산 다녀온 후 휴식 / 한방케어 카페 라운
    [국내여행]/휴식처 2022. 2. 19. 10:00
    728x90

    발왕산을 걸으며 돌아다니다 보면

    피로가 쌓이는데

    이 피로를 풀기 위해

    용평리조트 내 한방 안마의자 카페를 찾았습니다!!

     

    위치는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10층 스카이라운지에 있어요

    네비 찍으면 해당 건물로 바로 안내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타워콘도 앞에 주차공간도 많아

    빈 곳에 주차를 한 후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엘레베이터를 타니

    이미 광고가 붙어있네요

    ㅎㅎㅎ

    한방케어 카페라운지가 정식 명칭인가 봐요

     

    10층 스카이라운지 층을 눌렀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좌측을 보면

    이렇게 광고판이 있고

    뒤로 돌면

    발왕산 커피 한약방 & 한방 안마의자 카페

    명패가 보여요!!

     

    이렇게 카운터에 가면

    안마가 끝난 후 마실 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미스터힐링 이라는

    안마의자카페를 주로 이용했는데

    이곳과 비슷했어요!

     

    이곳은 한방카페라

    한방차 종류가 많았어요

    저희는 십전대보차를 주문했어요!

    그러면 안마의자 끝나는 시간에 맞춰

    차를 준비해줘요

    바로 이곳이 차를 마시는 이에요

    안마의자의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아주 편안하게 차를 마시며

    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에요

    안마의자가 있는 곳으로

    안내받으며 이동 중이에요

    ㅎㅎㅎ

    2인실로 벽이 구분되어있어서

    친구나 연인이랑 가서 안마받기 좋아요

    특히 미스터힐링과는 다르게

    창밖이 개방되어있고 햇살이 들어오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안마의자에 앉게 되면 보이는

    안마의자

    저희를 마사지해줄 거예요!!

    통 안에는 발에 신을 덧신(?)이 구비되어있어요

    이 덧신을 신고 안마의자에 누우면 돼요!

    그리고 담요도 구비가 되어있네요

    ㅎㅎㅎ

     

    저희는 30분짜리 코스여서

    정말 금방 끝났지만

    잠도 자고 안마까지 받아서

    완전 개운했어요!

    나가는 길에 덧신은 이 휴지통에 버려주면 돼요!

    그리고 아까 들어올 때 봤던

    카페 라운지에 앉아있으면

    처음 카운터에서 주문했던

    를 가져다주시네요!!

    꿀잠도 잤겠다

    몸도 마사지받고 개운하겠다

    건강에 좋은 십전대보차까지 마시니

    여행의 피로는 사라지고

    즐거움만 남았답니다!!!

     

    앞으로 여행지에 이런 안마의자 카페

    많이 생긴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