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도] 뷰가 이쁜 카페 케이슨24 카페 / CAISSON4 Cafe
    [국내여행]/카페 2022. 2. 15. 08:40
    728x90

    송도를 찾았다가 건물과 뷰가 이쁘다는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카페 외부가 전체적으로 통유리이고

    비스듬히 건축되어있는 2층 건물?

     

    케이슨24 카페예요!

     

    위치

    입니다.

     

    창밖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구조예요

    건너편은 아쉽게도 매립 땅이 생기면서

    쫙~ 펼쳐지는 바다를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서울에서 멀지않은 거리의 카페에서

    이 정도의 를 볼 수 있다는 점은

    나쁘지 않죠~?

    ㅎㅎㅎ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라인이 매우 적어서

    근처 무료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편해요!

    이곳이 바로 입구예요!!

    입구에 들어섰더니

    바로 QR체크를 하네요!

    이렇게 인증 스티커도 받고!

     

    주문하기 위해선 이 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셔야 해요

    (입구에서 우측으로 바로 꺾어지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주문 카운터가 멀게 느껴집니다~ㅎㅎ)

    가다 보면 이런 가판대도 만날 수 있고

    화장실도 지나서

    밖의 테라스로 이어지는 유리문이 보이고..

    구슬아이스크림 보인다면 우측으로 돌아보세요

    이곳이 카운터예요!!

    다가가 보니 이곳은 음료 받는 곳이라고 되어있네요!!

     

    그 옆을 보면

    키오스크가 한 대 떡! 하니 있어요

    저희는

    더치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와 곁들이기 좋은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들,

    미니 파운드케이크, 크로플

    마카롱, 조각케이크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음료

    준비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음료를 받은 뒤

    꽤나 넓은 매장에서

    빈자리를 찾아봅니다 ㅋㅋ

    자리를 찾아 들어왔던 입구 쪽으로 가다 보니

    '무료관람' 이란 팻말이 보였어요

    입구기준으로 좌측 안쪽으로 보시면

    무료 미술전을 하는 것 같아 보였고

     

    이렇게 안 쪽에는

    책들과 함께 넓은 공간이 또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호~

    카운터 쪽 매장도 뷰가 좋다고 느꼈지만

    자리가 협소해서 안쪽으로 들어온 거였는데요,

    오히려 무료관람실 쪽에 마련되어있는 공간이

    안락하면서도 뷰도 더 탁 트인 느낌이었어요

     

    음료도 늘 먹던 기본 아메리카노가 아닌

    더치 아메리카노여서인지

    커피 향도 향긋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공간이 주는 기분도 한몫하는 거겠죠?

     

    주말에 방문해서 인지 사람도 많고

    조금 붐비긴 했는데

    그래도 공간이 넓어서 큰 불편함은 없이 이용했어요

    다음번엔 다양한 디저트와 빵 종류도 맛보고 올까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