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음기]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맛!!!
    [일상]/회사 2020. 12. 17. 19:01
    728x90

    회사에 출근하니 책상이 떡하니!!

    오늘은 바나나 데이??

    바나나맛 초코파이

    진짜,

    리얼 바나나

    ㅋㅋㅋ

    노란 초코파이

    개봉을 해보니 흔히 알던 초콜릿 뒤덮힌 초코파이가 아니었다!!!

    음... 맛이 정말로 궁금해서 바로 한 입

    오호 겉 빠삭 속 촉촉(?)

    달콤한 바나나 향이 먼저 들어왔고

    겉은 마치 화이트 초콜릿 처럼(지금은 옐로우 초콜릿?)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기존 초코파이는 진한 초콜릿맛과 무거운 느낌이었다면

    바나나맛 초코파이는 훨씬 더 부드러워진 맛으로 달달함을 선사하였습니다.

    가끔 초콜렛이 땡기지 않을 때는 좀더 부드러운 맛의 바나나맛 초코파이가 생각날 듯 하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었습니다.

    100점 만점에 90점 ㅋㅋㅋ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