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FC 할인 쿠폰] 페이코 4월 쿠폰
    [일상]/회사 2021. 4. 23. 18:41
    728x90

    야근 도중
    햄버거가 먹고 싶어 졌어요


    그러다 페이코 앱에 들어갔는데
    이렇게 좋은 할인 쿠폰
    주고 있더라고요!!!



    이 중 반값특가1 쿠폰이
    혼자 야근하는 저에게 딱이었어요!!!

    냉큼 쿠폰 받기



    쿠폰의 구성을 살펴봤습니다!!


    타워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비스킷

    3가지가 5,000원에!!!!

    바로 가산역 근처에 있는
    KFC로 달려가 포장 주문을 하고 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보이는 제이플라츠 건물 1층에 있어요!!!

     

    내돈내산내배KFC 반값특가!!!
    (내 돈 내고 , 달)


    포장을 열어보니 구성이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도 상당하네요!!!

    혼자 다 먹을 수 있을까!?ㅎㅎㅎ

    우선 따근 따끈할 때
    먼저 먹어야 할 비스킷!!

    비스킷은 역시 따뜻할 때 먹어야 해요

    이 부드러움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KFC는 타워버거

    역시 타워버거는 배신하지 않네요!!

    남자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이번 달(4월)까지만 페이코에서
    제공하는 쿠폰이니
    많이들 이용하세요!!!

    이미 기간이 넘었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매달 새로운 종류의 쿠폰을 주더라고요!!

    KFC 가기 전
    우선 페이코부터 확인하세요
    ㅎ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